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스페셜 위켄드」에 앞서 알아야 할 사항

2018. 7. 28.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스페셜위켄드



 드디어 7월 29일 「스페셜 위켄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일본에서는 스페셜 위켄드가 진행중인데, 포켓몬고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이 체감됩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함에 앞서 많은 분들께서 아셔야 하고 준비해야 할 것들은 나름대로 추려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 이벤트는 초대권이 없으면 참여가 불가능하니 아직까지 초대권을 얻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가까운 계열사(세븐일레븐, 롯데리아, T월드)를 방문하셔서 아래 링크에 나온 방법을 따라 쿠폰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쿠폰 재고소진이 되었는지, 아직 남아있는지 미리 알아보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스페셜 위켄드

진행기간 : 7월 29일 (日) AM 10:00 ~ PM 8:00

내용 : XP 2배, 특별한 포켓몬과 색이 다른 포켓몬 등장 확률 증가

초대권 / 쿠폰 수령 방법 (링크)

당일 체크인 방법 사진 (링크)



모든 XP 보너스가 2배로 증가합니다. 행운의알과 함께 사용하면 얻는 경험치는 총 4배로, 5성 레이드 1판당 40000 xp를 얻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물 보내기에 200xp도 추가되어서 경험치 획득원이 더욱 다양해졌으니, 초보 트레이너 분들은 꼭 행운의알을 사용하여 빠른 레벨업을 노립시다!



목표로 해야 할 포켓몬


미뇽메리프파이리럭키

미뇽, 메리프, 파이리, 럭키, 안농 L, S, T

색이 다른 미뇽, 색이 다른 메리프, 색이 다른 파이리

* 특별한 기술은 배우지 않습니다.


18-07-29 수정 : 현재 파이리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등장하는 특별한 포켓몬은 미뇽, 메리프, 파이리, 럭키, 안농 L,S,T입니다. 이 중 미뇽, 메리프, 파이리가 색이 다른 형태로 등장하고 그 확률도 높아집니다. 체육관 방어로 적합한 럭키의 확률도 높아지고 무엇보다 필드에서 보기 힘든 안농이 대량발생하게 됩니다. 


준비물


파인열매 (★)

황금라즈열매

-

수퍼볼 / 하이퍼볼 300개 + (★)

포켓몬플러스 → 몬스터볼 300개 +

-

행복의알 (xp +)

별의조각 (별의모래 +)

부화기 (알 부화 xp +)

-

물, 선글라스, 선크림,

충전기, 포켓몬고플러스, 볼스킵




먼저 더 많은 사탕을 위해서 파인열매는 언제나 그랬듯이 필수입니다. 그 외에 색이 다른 포켓몬을 놓치지 않기 위한 황금라즈열매도 필요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커뮤니티데이와 다르게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10시간 동안 진행되므로 많은 양의 몬스터볼이 필요합니다. 3시간의 커뮤니티데이 동안 얼마나 많은 볼을 사용할 수 있는 지 경험해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원하는 만큼 부족함과 불편함 없이 파밍을 하려면 정말 최소한 300개 이상의 몬스터볼이 기본으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Advertisement
 







그 외에 구글날씨에 의하면 당일 이벤트가 절정에 다다르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의 온도는 34℃입니다. 야외에서 활동하는만큼 물과 선크림, 그리고 빠르게 방전될 배터리를 위해 충전기를 준비합시다. 진부한 말이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입니다.



주의사항


1. 초대권은 1인당 1장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T월드 어디에서 초대권을 얻든 당일 등장하는 포켓몬은 모두 동일합니다.


3. 초대권은 이벤트 진행시간 내에 위 3개의 계열사의 황금색으로 변한 포케스탑에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4. 계열사 체육관에서는 체크인이 불가능합니다.


5. 일본처럼 3일에 걸쳐 이벤트하는 것이 아닌 29일에 한해서만 진행됩니다.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볼스킵, 더욱 빠른 포획을 위한 방법 

빠른 레벨업을 위한 레벨업 가이드 1부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 얻는 방법

스페셜 위켄드 체크인 방법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