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커뮤니티데이 이브이의 특별한 기술은 「뒀다쓰기」

2018. 8. 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브이 커뮤니티데이



 다가오는 8월 11, 12일 커뮤니티데이 때 이브이의 특별한 기술은 「뒀다쓰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뒀다쓰기를 배운 이브이를 이번 커뮤니티데이 진행기간 동안 진화시키면, 그 진화형 역시 뒀다쓰기를 배웁니다. (출처 : 포켓몬컴퍼니인터네셔널) 노말 타입 기술인 뒀다쓰기의 위력은 얼마나 되는지 등의 상세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소셜네트워크에 공개된 이미지에 의하면 블래스트번, 하이드로캐논, 하드플랜트와 같이 2차징바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 알리 익스프레스



 또한 이번 커뮤니티데이 때도 역시 관행처럼 색이 다른 이브이가 등장합니다. 현재 3세대까지 나온 이브이는 에브이, 블래키, 샤미드, 부스터, 쥬피썬더로 총 5종, 4세대 이후로 나올 이브이 진화형은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로 3종입니다. 즉, 이번 커뮤니티데이 때 색이 다른 포켓몬 발생 확률이 가장 높아지는 이번 커뮤니티데이 때 이브이를 포함해 최소 9마리의 색이 다른 이브이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Advertisement
 







 11일, 12일 커뮤니티데이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루어모듈의 유지 시간이 3시간으로 변경되고, 포획할 시 얻는 별의모래가 3배가 됩니다. 그러므로 충분한 양의 별의조각과 루어모듈을 챙기는 것이 빠른 시간 내에 최대한의 별의모래를 모으는 비결이 되겠습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 진행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시각 : 8월 11, 12일 오후 12:00 - 오후 3:00

(이틀간 진행, 해당 기간동안에만 위의 보너스 혜택)



 이번 주말을 전후하여 비 소식이 있습니다. 커뮤니티데이 진행기간인 주말에 비 소식을 피한 것은 희소식이지만 그 말은 곧 최고온도 34도의 폭염과 동시에 높은 습도가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습도 덕분에 스페셜 위켄드보다 더 밖에서 활동하는데 제약이 있을 지도 모르니까 항상 건강 조심합시다. 😔 



 + 18.08.07 수정 : 뒀다쓰기의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글을 참고해주세요!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8월 커뮤니티데이는 이브이, CP표

이브이 진화형의 평가 및 추천

뒀다쓰기 이브이의 애니메이션 공개!

레이드 어태커 티어 (1, 2티어)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