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플레이 팁

포켓몬고 팁 - iOS 음성 인식을 이용한 포켓몬 포획 방법

2022. 1. 18.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팁

 

출처 : r/TheSilphRoad

TheSilphRoad Reddit에 'iOS의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해 포켓몬을 쉽게 포획할 수 있는 방법' 글이 올라왔습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글이면서 온도가 영하로 떨어져 원활한 플레이가 제한되는 겨울, 또는 손이 불편하신 분들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 설정 (iOS)
  2. 손쉬운 사용 - 신체 및 동작 지원 / 음성 명령
  3. 음성 명령 ON - 명령 사용자화 : 언어는 영어가 기본으로 그 외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 프랑스어 등도 있습니다. 편하신대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4. 명령 사용자화 - 사용자화 - 새로운 명령 생성
  5. 새로운 명령어 - 문구 (원하는 음성 문구 입력)
  6. 동작 - 사용자 설정 제스처 실행 (제스처 입력) : 제스처 설정할 때 '제어기 10초간 가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것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7. 응용 프로그램 - 포켓몬 GO 선택
  8. 포켓몬 GO 실행 후 음성 인식되는지 확인

 

 

 저는 맨 처음에 음성을 Catch, Throw로 했다가 Ball이 제일 편하더군요. 😐 나무열매도 줄 수 있도록 제스처를 만들어봤는데 가끔 오류가 나서 결국 수퍼볼 선택해서 던지는 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켓몬 마다 화면 상의 거리,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경우에 따라 가끔 빗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딱 적당한 수준으로 제스처를 짜보세요.

 

 익숙해지면 전설의 포켓몬에게 Excellent 던지기도 꿈은 아닐 것 같습니다. 음성 명령후 인식까지의 시간과 공격 타이밍 등만 고려할 수 있다면요.

 

 매우 편한 방법이지만 다만 볼스킵 (Fast-Catching)은 설정이 안됩니다. 저 글 올린 분도 그 방법을 알면 좋겠다고 말하시더라구요. 어쨌든 추운 겨울날 손도 시린데 괜찮게 파밍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포케토리

Gugomah.tis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