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0.237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 변경점 및 미리보기

2022. 5. 11.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0.237 버전

 

이전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포켓몬고 0.235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 변경점 및 업데이트 미리보기

 포켓몬 GO 0.235 버전 포켓몬고 0.233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 추가 및 변경점  포켓몬 GO 업데이트 지난 업데이트 내용 포켓몬고 0.231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 추가 및 변경점  

gugomah.tistory.com

 

   업데이트 변경점

 

 

  • Android와 iOS에서 새로운 위젯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위젯은 현재 파트너의 상태를 보여줄 것입니다.
  • 일부 기종에서 멀티스크린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 일부 포켓몬의 모습이 바뀌었습니다.
  • 여러 리서치의 진행 상황이 한 번에 달성됐다면, 이제는 'N개의 리서치가 완료!' 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것입니다. (과거에는 팝업이 여러번 떴습니다.)
  • GO 배틀리그, 팀 리더 트레이닝, 프렌드와의 배틀 종료 후에 배틀 로그 (기록)을 제출할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됐습니다.
  • 레이드 추천 파티의 자동 추천 방식 변경 - 레이드 보스의 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포켓몬이 우선적으로 추천파티에 배열됩니다.
  • 맵의 포켓몬을 누르면 포켓몬 포획창이 아니라 확대되어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트레이너 프로필 페이지에서 포켓몬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포켓몬 평가 화면에서 스와이프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GO 배틀리그 음악이 배틀 종료 후에도 계속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페셜 공격을 방어할 때 방패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데이터를 새로고침 (REFRESH)하면 언제나 모험과 AR+이 꺼지는 (OFF설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프렌드 목록 검색창에서 두 글자를 입력하면 키보드가 닫히는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트레이너가 파트너에게 먹이를 준 뒤 파트너 포켓몬이 맵에 매우 느리게 등장하는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트레이너가 야간에 라란티스를 진화할 수 있었던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튜토리얼 대화 중에 플레이어의 이름이 %PlAYERNAME%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트레이너에게 GO 로켓단 열기구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메가 레이드의 보스의 HP가 0이 됐음에도 시간초과가 될 때까지 레이드가 종료되지 않아 실패 처리 되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데이터 마이닝

 

 

[2022-05-06]

  • 루트메이커 관련 데이터 추가 : 루트 메달 (브론즈~골드)
  • 신규 기술 - 시드플레어 (풀) : 쉐이미의 풀 타입 전용 기술입니다. 성능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GO FEST에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친구 추가를 받을시 음향 효과 추가

 

[2022-05-07]

  • 스카프 라프라스의 스텟 추가 : 2020년에 등장했던 스카프 라프라스의 데이터가 드디어 추가되었습니다. 정보는 라프라스와 동일합니다.
  • 워터 페스티벌 이벤트 : 스카프와 관련된 데이터가 있는 것으로 보아 해당 이벤트 때 위의 라프라스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 워터 페스티벌 필드 리서치 : 포켓몬 포획, 물 타입 포켓몬 포획
  • 워터 페스티벌 한정 챌린지 : 포켓몬 포획 챌린지
  • 포니섬 스페셜 리서치 : 알로라 지방 마지막 스페셜 리서치입니다.

 

 

포케토리

Gugomah.tis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