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 드디어 기다림 끝에 세레비 등장! 성도위크 이벤트, 새로운 코스튬 추가.

2018. 8. 1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스페셜 리서치로 「세레비」 등장!



 3월 말 리서치가 처음 업데이트 된 이후로 드디어 5개월 만에 스페셜리서치가 변경됩니다. 1개월 전, 시카고페스타에서 세레비가 공개된 이후로 많은 유저들이 예상했던대로  두 번째 스페셜리서치의 최종보상은 세레비로 결정되었습니다.


 스페셜리서치가 뮤에서 세레비로 변경되는 시각은 8월 21일(화) 오전 5시로, 뮤 리서치를 3단계 이상 진행 / 완료한 플레이어만이 다음 리서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뮤 리서치와 세레비 리서치는 동시에 병행해서 진행 가능하니 아직 뮤를 얻지 못하였다고 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환상의 포켓몬은 1마리만 얻을 수 있다는 규칙이 있기 때문에 시카고 페스타에서 세레비를 잡은 트레이너는 두번째 세레비 대신 사탕을 지급받을 예정입니다.


 

 

  세레비 등장 기념, 「성도위크」 진행!





 지난 관동위크에 이어 이번에는 「성도위크」를 진행합니다. 이번 성도위크는 스페셜리서치가 변경되는 8월 21일(火) 오전 5시부터 8월 29일(水) 오전 5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성도지방의 포켓몬이 대량발생하고 성도지방 관련 리서치가 추가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성도 지방에서 등장하는 포켓몬 중 필드에서 등장하는 미진화형을 추려본 것입니다. (확정된 것이 아닙니다.) 이 중 4세대에서 진화하는 에이팜, 왕자리, 니로우, 무우마, 글라이거, 꾸꾸리와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애버라스가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해야 될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높은 개체의 왕자리, 니로우, 무우마, 글라이거, 꾸꾸리를 확보하고 이들의 사탕을 확보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목표가 되겠습니다.


 그 외에 첫번째 스페셜리서치에서 잉어킹 진화하기 같은 항목이 있어서 관동위크를 진행했는데, 이번에도 타이밍이 스페셜리서치 변경, 성도위크 진행이 같이 되어서 혹시 관련된 리서치가 있을까봐 걱정됩니다. 다행인 점은 400개를 요구하는 포켓몬이 1세대 : 잉어킹 / 3세대 : 고래왕자, 파비코 이 세 마리 뿐이고 2세대에서는 없다는 것입니다. 도무지 어떤 리서치가 나올 지 예상이 되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새로운 코스튬 추가!





 새로운 의상 아이템인 「세레비 티셔츠」가 추가됩니다. 이는 스타일 숍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성도메달」 랭크에 따라 스타일 숍에서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소울실버 주인공의 의상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의상 코스튬의 모습은 위와 같을 것입니다.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세레비 리서치 퀘스트 목록!

성도위크 이벤트 진행사항 안내!

드디어 공개된 세레비, 실성능은?

4세대를 위해 준비해야 할 포켓몬은?

타몽이 변신해있는 포켓몬 목록

스페셜 리서치 최종 보상인 뮤, 기술은 어떻게?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