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티스토리 운영

포켓몬고 방문기 - 조용했던 일산 호수공원에 엄청난 인파가...

2022. 7. 18.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방문기

 

 7월 17일 진행한 찌르꼬 커뮤니티데이가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됐습니다. 🤗 수도권에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저는 당연히 방문했습니다. 다만 제가 완전히 방심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찌르꼬니까 사람이 얼마 안 올것이야’ 라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11시 정시에 도착했고 육교를 넘어가는 순간 범상치 않은 광경을 보게 됐습니다. 😂

 

가슴이 웅장해진다

 

 네. 동네 주민들이 운동삼아 방문하는 조용한 일산 호수공원은 포켓몬 GO 유저로 꽉 차 있었습니다. 2년 만에 하는 오프라인 이벤트이다보니 플레이어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현장 이야기를 들어보니 오전 9시 이전부터 학생들이 줄 서있었다고 합니다. 처음 있는 행사다보니 이렇게 많은 인파가 몰릴 것이라고는 예상치 못했을 것 같아요! 현장 날씨도 변화무쌍하고 꽤 덥던데 다음에는 행사용 천막 같은게 준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이상 한가한 호공은 없다

 

 나이언틱이 준비한 증정품은 뱃지, 스티커, 카드, 엽서였습니다. 뱃지 받으신 분들은 축하~ 완전 부럽네요. 저는 엄두도 못 내고 그냥 주변에서 사진이나 찰칵 찰칵..

 

 얍삽하게 사람들 많이 빠지고 마지막에 엽서라도 받아보려다가 바로 앞에서 준비한 물품 소진되었다고 해서 결론적으로 국물도 못 건졌네요. 😂😂😂

 

한울광장 뷰

 

 증정품 나눔이 끝나고 부스에서 오늘 몇 명의 인원이 왔는지 들었을 땐 속으로 내심 놀랐네요. 블로그에 정확한 인원은 밝히지 못하지만! 그래도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이 모였는데 그래도 뭐 하나 쥐어준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

 

 정작 사람 구경하느라 중요한 찌르꼬는 색이 다른 모습 등록만 끝냈습니다. 50레벨은 XP는 필요가 없다보니... 행사장 구경하고 사진 찍는 것 만으로 재밌었어요. 🤗

 

쌈밥님 리스펙...

 

 아 그리고 유튜버 분들도 많이 오신 것 같더라구요. 그 중 특히 독보적으로 많은 학생들을 데리고 다니시는 쌈밥님... 포켓몬 GO 하다보면 어쩌다 동선이 겹쳐서 우연히 몇 번 뵙거든요. 

 

 항상 포켓몬 GO의 오은영 박사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이 많은 학생들을 통제하시지... (동공지진)’ 학생들끼리 거리를 유지하면서 쫓아가는걸 보니 역시 프로는 다릅니다.

 

 

일산호수공원에서 진행한 찌르꼬 커뮤니티 데이 현장 이벤트

국내에서 개최된 최초의 현장 커뮤니티 데이인 만큼, 포켓몬고와 관련된 인플루언서가 방문할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만났지만, 인벤 유저들이라면 어떤

www.inven.co.kr

 

 아 그리고 우연히 연락이 되어서 인벤에서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저를 인터뷰한다고 했을 때 ‘음??’ 이런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재밌어 보여서 하게 되었어요.

 

 기자 분께서도 굉장히 말씀을 잘하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인터뷰는 처음이어도 재밌게 진행했습니다.  여러모로 찌르꼬 커뮤니티데이는 다른 커뮤니티데이보다 각별한 기억이 남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8월 잠실 포켓몬 페스티벌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포케토리

Gugomah.tis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