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 9월 리서치 대발견 : 앤테이, CP표

2018. 8. 24.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앤테이



 이번 9월 리서치 대발견으로는 라이코에 이어 역시 같은 전설의 개인 앤테이로 정해졌습니다. 상위권의 화력을 가진 불꽃 타입 중에서도 준수한 내구를 가진 유일한 포켓몬이니 그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서치 대발견이 앤테이로 변경되는 때는 한국 시각으로 9월 2일 오전 5시입니다. 주의해야할 사항으로는 9월 2일 오전 5시 이후 「대발견」을 눌러야 앤테이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리서치는 10월 2일 오전 5시 이전까지 진행되고, 9월 2일부터 일일리서치를 꼬박꼬박 한다면 최대 5마리의 앤테이를 잡을 수 있습니다. (9/2, 9/9, 9/16, 9/23, 9/30)


 또한 불꽃 타입 포켓몬에 관한 필드리서치가 등장합니다. 새롭게 리서치에서 등장하는 불꽃 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꽃 타입 포켓몬

나인테일, 가디, 둔타 



 이전 리서치가 라이코, 이번 리서치는 앤테이였으므로 변동이 없다면 다음 리서치는 스이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 포켓몬고에서 스이쿤의 입지는 전설의 포켓몬 중에서도 레지스틸과 호각으로, 레이드나 배틀을 즐기는 분이라면 되도록 앤테이 5마리를 잡도록 합시다. 참고로 리서치에서 등장하는 앤테이는 날씨부스트를 받지 않고, 레벨 15로 고정됩니다.






Advertisement
 







 불꽃 타입에서 앤테이의 입지를 따지자면 현재는 파이어와 함께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후 4세대에서 등장하는 히드런(불/강철)이 앤테이와 역할이 겹치고 공격 스텟도 더 높아 위협적이긴 하나, 강철 타입을 끼고 있는 이상 나오는 기술이 다채로울 것으로 보여 이에 따라 앤테이의 입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앤테이의 레벨 15 CP표를 첨부하겠습니다. (역백:1385)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세레비 스페셜리서치 완벽 공략!

9월 필드리서치 목록

초보 유저를 위한 레이드 가이드 1부

포켓몬고 / 레이드 공격수 순위 (1, 2티어)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