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성도위크」 이벤트 동안 칠색조 레이드 진행 안내 및 기타 변경 사항

2018. 8. 25.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성도위크」 이벤트 동안 칠색조의 귀환!



 성도위크를 기념하여 25일부터 5성 레이드에서 칠색조가 다시 등장합니다. 성도위크가 29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지만 레이드는 새벽에 등장하지 않으므로 한국 시각으로 28일 약 오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칠색조 레이드에서는 과거에 그랬듯이 색이 다른 (이로치) 칠색조가 낮은 확률로 등장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5성 레이드에서는 칠색조, 뮤츠 2마리의 레이드가 동시진행됩니다.


 칠색조의 개별 성능에 대해서 말하자면 아쉽게도 많이 쓰이는 편은 아닙니다. 굳이 졸업스킬을 뽑자면 신통력/불대문자이지만, 불꽃 타입에서 워낙 강자가 많아서 강철날개/솔라빔, 신통력/브레이브버드로 등 사용자 입맛에 맞게 맞추는 편입니다. 다만 격투 레이드에서 쓰려면 아무래도 불새를 사용하는 루기아보다 부족하다는 평이 대부분이니, 이번 레이드 목표는 색이 다른 칠색조를 잡는 것을 목표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맑음 날씨가 있는 곳이 많으니, 날씨부스트를 받는 지역에서 레이드를 하면 별의모래와 사탕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 기타 변경사항으로, 성도위크 이벤트 진행 동안 3성 레이드에서 덩쿠리가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성도위크 이벤트 종료후 다시 3성 레이드로 포함될 것입니다. 성도위크 관련 정보와 현재 진행되는 레이드는 관련글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칠색조 레이드 공략 (CP표, Gif)

레지락 레이드 공략 (DPS, CP표, Gif)

변경된 레이드 보스 리스트

「성도위크」 이벤트 진행 안내

색이 다른 포켓몬(이로치) 목록 (업데이트 반영)

레이드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 등장 확률은?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