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8월 마지막주 요약 : 성도위크 종료, 새로운 이벤트 시작

2018. 8. 2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8월 마지막 주 이벤트 총정리!




세레비

 어느덧 8월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8월 26일자로 세레비 스페셜리서치 모든 퀘스트가 공개되었으니 관련글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이벤트가 많이 겹치면서 변경되는 사항이 많아 정리하는 겸 관련 내용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성도위크칠색조 레이드와 라이코 리서치가 있고 진행될 이벤트로는 요코스카 사파리존, 글로벌챌린지, 앤테이 리서치 있습니다. 




 먼저 성도위크가 8/29 오전 5시에 종료됩니다. 현재 성도위크 이벤트 진행으로 색이 다른 (이로치) 피콘, 델빌, 블루를 얻기 좋으니 이번에 얻어두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에 따라 칠색조 레이드도 같이 종료되므로 사실상 칠색조 레이드는 28일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면 다시 변경전 8월 리서치, 레지락 레이드로 돌아올 것입니다만, 리서치의 경우 9월 리서치 변경이 예정되어있기에 얼마 안 가고 금방 바뀔 것입니다. 






Advertisement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인 라이코는 9/2(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므로 실질적으로 이번 주까지 라이코를 얻을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다음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으로는 불 타입 전설의 포켓몬인 앤테이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8월 필드리서치의 주제가 '전기 타입'이었기에 메리프, 썬더라이가 등장하였고, 이번 9월의 필드리서치의 주제는 '불 타입'이기에 파이리, 식스테일, 가디, 포니타, 마그마, 브케인, 마그마그, 델빌, 아차모, 둔타 중에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치 갈모매

 또 요코스카 사파리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일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이지만 성도위크가 끝나는 29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색이 다른 (이로치) 갈모매가 등장합니다. 갈모매는 둥지가 아니라면 필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포켓몬이므로 이번 기회에 색이 다른 갈모매와 패리퍼를 수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9/1부터 9/2까지 이벤트 현장에서 글로벌 챌린지가 진행되므로 관련사항을 한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8/26

8/27

8/28

8/29

-

-

21:30

칠색조 레이드 종료


05:00

「성도위크」 종료


「요코스카 사파리존」 시작

8/30

8/31

9/1

9/2

~

~

《글로벌 챌린지》 시작


 05:00

「리서치 대발견」 변경

(라이코 리서치 종료,

앤테이 리서치 시작)


「요코스카 사파리존」 종료

《글로벌 챌린지》  종료






 

▒ 관련하여... 추천하는 글

 

세레비 스페셜리서치 총정리

9월 리서치 대발견 : 앤테이, CP표

「요코스카 사파리존」, 글로벌챌린지 이벤트 총정리!

성도위크 : 추가된 필드리서치 목록

성도위크 : 레이드 보스 리스트

8월 리서치 대발견 : 라이코, CP표

8월 레지락 등장! 레이드 보스 리스트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