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한국에서 진행되는 '위크인코리아'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2018. 9. 11.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 포스팅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2018년 9월 1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에서 포켓몬코리아가 주관하는 '포켓몬 페스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페스타 기간 동안 피카츄 퍼레이드, 카드게임, 팝업스토어가 열리니까 자세한 오프라인 행사 일정은 링크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작년처럼 포켓몬고도 같이 '위크 인 코리아'가 진행되나 싶었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다시, 서울 잠실에서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1. 전국에서 포켓몬 발생확률 증가

 9월 17일(금)부터 25일(화)까지 한국의 일부 지역을 제외한 포켓몬 발생 확률이 증가합니다! 구체적인 시작시간은 적혀있지 않으나 0:00을 기점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벤트에서 제외되는 일부 지역은 아마 국제분쟁영토인 독도 쪽의 셀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이 기간동안 9월 22일(토) 치코리타 커뮤니티데이가 계획되어 있는데 얼마나 많은 수의 치코리타가 등장할 지 기대됩니다. (커뮤니티데이 진행 동안 이 이벤트는 잠깐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 9월 커뮤니티데이 확인!


2. 서울에서 톱치, 빈티나, 프테라, 셀러 대량발생



 9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서울(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몰 제외)에서 톱치와 빈티나, 프테라, 셀러가 대량발생합니다! 톱치와 빈티나는 10km에서 등장하면 꽝이라고 할 수 있는 포켓몬인데 이 라인업으로 페스타를 한다고 해서 적잖이 당황스러웠습니다. 그 외에 프테라와 셀러도 같이 등장하는데 이 둘은 색이 다른 (이로치) 형태로도 등장하니, 톱치의 진화형인 플라이곤과 빈티나의 진화형인 밀로틱이 도감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은 색이 다른 프테라, 셀러를 목표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 필드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은?






Advertisement
 








3. 잠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에서 트로피우스, 안농 출현


 같은 기간 9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잠실 롯데백화점, 롯데월드몰에서 지역한정 포켓몬인 트로피우스와 안농이 등장합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안농(C)가 나와있는데, C가 무슨 의미가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군요. 😂 특히 트로피우스가 이벤트의 메인 소식입니다. 아프리카 대륙과 일부 중동에서만 등장하는 트로피우스를 국산으로 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울트라 보너스 언록 이벤트의 일환으로 7km 알에서 마임맨, 캥카, 켄타로스가 등장하니 총 4마리의 지역한정 포켓몬이 풀리게 되는 셈입니다.

■ '울트라 보너스 언록' 이벤트 정리
■ 지역한정 포켓몬 목록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