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고 뉴스 - 27일부터 진행되는 전기컵의 금지 포켓몬이 공개됐습니다.

2023. 1. 21.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포켓몬고 GO 배틀리그 「별의 소원」 시즌 - 리그 일정 및 보상, 변경점, 제한 (시즌 13)

포켓몬 GO GBL 시즌 13 별의 소원 시즌 정보 포켓몬고 「별의 소원」 시즌 - 신규 포켓몬, 이벤트 일정, 변경점 및 보너스 (시즌 9) 포켓몬 GO 「별의 소원」 시즌 (시즌 9) 포케토리 Poketory.com 시작일 2

poketory.com

 

 

  • 1월 27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전기컵 : 슈퍼리그 버전의 금지 포켓몬이 나이언틱 공식 채널에서 공개됐습니다.
  • CP 1500 이하의 전기 타입 포켓몬만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리그에서는 다음의 포켓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랜턴, 렌트라, 전툴라, 히스이 찌리리공, 알로라 데구리, 알로라 딱구리 등의 포켓몬이 전기컵에서 대활약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7일까지 충분한 시간이 남아있으므로, 준비하도록 합시다.

 

 같은 날짜에 진행되는 전기 타입 포켓몬 이벤트GO 로켓단 점령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