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고 뉴스 - 애버라스 커뮤니티데이의 스페셜 리서치 티켓 구매에 관한 보상 안내

2023. 1. 2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지난 1월 21일에 진행됐던 애버라스 복각 커뮤니티데이 이벤트에서 커뮤니티데이 스페셜 리서치 ‘갑옷 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가 ₩1,100에 판매됐습니다.

 

 그런데 이벤트 당일, 티켓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해당 스페셜 리서치를 수령 및 진행할 수 있었던 플레이어가 많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같은 사례가 보고됐습니다.

 

 해당 버그는 나이언틱에 의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해외에서 해당 건에 관해서 게임 내 문의를 한 플레이어들은 티켓 가격에 상응하는 보상을 수령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현재까지 확인된 정보로는, 게임내 문의를 한 플레이어에 한정하여 향로, 루어모듈, 행복의알을 각각 1개씩 보상으로 주었다고 합니다. 해당되는 티켓을 구매한 분들은 늦기 전에 게임 내 문의를 하여 보상을 수령해 가시길 바랍니다.

 

게임 내 문의 방법

  1. 설정
  2. 도움말
  3. 말풍선 클릭
  4. '애버라스 커뮤니티데이 스페셜 리서치 티켓을 구매했고 보상이 필요합니다.' 입력
  5. 버그 신고, 예
  6. 아니요, 기재되어 있지 않은 내용입니다.
  7. ‘애버라스 커뮤니티데이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지 않은 유저도 스페셜 리서치를 수령한 것을 알게 됐습니다. 보상을 요구합니다.’ 입력
  8. ‘아이템 및 포켓코인’ 선택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