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고 뉴스 - 2월 1일부터 비주기 라인업이 바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 1. 31.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포켓몬고 GO 로켓단 점령 (2023) 이벤트 - 그림자 레지스틸 등장! 팁과 보너스

GO 로켓단 점령 이벤트 포케토리 Poketory.com 날짜 2023/2/1 0:00 ~ 2/5 23:59 신규 그림자 레지스틸 그 외에 변경된 라인업에 관해서는 제보해주시면 빠르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보너스 1. GO

poketory.com

 

 

 당초 예고되었던 대로, 2월 1일 0시가 되자마자 23년의 첫 번째 로켓단 점령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전체적인 그림자 라인업도 변경되고, 비주기가 사용하는 그림자 뮤츠도 그림자 레지스틸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그림자 뮤츠는 레이드 기준 포켓몬 GO에서 가장 강력한 포켓몬입니다. 대단한 기술머신 스페셜을 다소 많이 사용하지만 사이코브레이크와 섀도볼을 맞추면 에스퍼, 고스트 타입 모두 S+ 티어에 해당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현재 등장하고 있는 그림자 뮤츠는 22년 11월 13일 빛의 시즌부터 시작된 ‘연구 : GO 로켓단’ 스페셜 리서치의 3/4 [비주기를 상대로 이긴다.]를 완료해야 합니다.

 

 비주기와의 배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뮤츠의 포획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전과 마찬가지로 그림자 전설의 포켓몬의 최소 개체값은 6이므로 개체값은 6~15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그림자 레지스틸에 관해

 

 

 또한 이전에 그림자 레지 시리즈 (레지락, 레지아이스, 레지스틸)에 관해 언급했을 때 ‘높은 방어력을 포기하고 공격력을 높여서 취할 수 있는 메리트가 적을 것’이라고 했었는데, 그림자 레지스틸는 전망이 그렇게 밝아보이지 않습니다.

 

 그림자 포켓몬이 좋은 점은 노말 기술 (Fast move)가 더 강력해진다는 점인데, 그림자 레지스틸의 록온은 그렇지 못하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예상대로 트레이너 배틀에서 더 낮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림자 레지스틸 뿐만 아니라 나중에 구현될 수 있는 그림자 레지락과 그림자 레지아이스도 록온을 주력기로 쓰는 만큼 비슷한 상황에 있기에, 이들에게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관련글

뮤츠 분석

 

포켓몬고 뮤츠 분석 (그림자 뮤츠, 메가 뮤츠) - 레이드, 트레이너 배틀

포켓몬 GO 뮤츠 분석 포켓몬고 타입별 티어, 타입별 추천 포켓몬, 타입별 순위 포켓몬 GO 타입별 추천 포켓몬 레이드에 참여했을 때 1명 역할을 충분히 다 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포켓몬을 선정해

poketory.com

 

그림자 뮤츠 정화하지 마세요!

 

포켓몬고 초보자 가이드 - 그림자 뮤츠를 정화해선 안되는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포켓몬 GO 뮤츠 GO 로켓단 배틀 공략 조무래기 클리프 시에라 알로 비주기 포켓몬고 ‘연구 : GO 로켓단’ 스페셜 리서치 - 빛의 시즌 2022 / 비주기 / GO 로켓단 보스 포켓몬 GO 비주기 스페셜 리서치

poketory.com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