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 GO 뉴스 - 로켓단 조무래기로부터 색이 다른 그림자 포켓몬이 등장합니다.

2023. 3. 2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GO 로켓단 점령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된 공지사항에 의하면, ‘운이 좋으면 GO 로켓단 조무래기로부터 구한 그림자 포켓몬은 색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원래 색이 다른 그림자 포켓몬은 알로, 시에라, 클리프와 같이 로켓단 간부 (리더)들로부터 낮은 확률로 등장했는데, 점령 이벤트가 시작되는 25일부터는 조무래기에게도 등장하도록 바뀔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해당 조치가 4일간의 보너스일지, 또는 25일부터 영구적인 보너스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것이 영구적인 보너스일 가능성이 높고, 등장 확률 역시 리더의 1.6%보다 낮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

 

 아직 어떤 색이 다른 그림자 포켓몬이 등장할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이번 점령 이벤트로 25일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그림자 포켓몬은 알로라 질퍽이, 코코리, 나무지기, 아차모, 흔들풍손이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그림자 포켓몬 중에서 그림자 나무킹, 그림자 번치코은 레이드에서 유리대포의 역할을 할 것이고, 트레이너 배틀에서는 그림자 알로라 질뻐기가 매우 유망합니다. 특히 그림자 알로라 질뻐기는 최근 역할이 줄어든 그림자 니드퀸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는, 더 좋은 포켓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현재 GO 로켓단 조무래기의 사용 포켓몬

 

포켓몬고 로켓단 조무래기 배틀 가이드 - 사용하는 그림자 포켓몬의 목록 / 라인업

포켓몬 GO 로켓단 업데이트 역대 변경 (업데이트) 내역 2019년 ~ 2022년 더보기 2019년 7/26 : 오전 그림자 미뇽이 추가되었습니다. 8/1 : 일부 포켓몬의 정화 비용이 변경되었습니다. (별의모래) 8/2 : 신

poketory.com

 

⬇️ 레이드 티어

 

포켓몬 GO - 레이드 타입별 티어, 추천 포켓몬 순위

포켓몬 GO 레이드 ❗현재 진행 중인 레이드 포켓몬고 - 최신 레이드 보스 목록 및 레이드 공략 포켓몬고 레이드 목록 포켓몬 GO 5성 레이드 일정 (당일 오전 10시 변경) 10/27 ~ 11/8 11/8 ~ 11/23 11/23 ~ 12/1

poketory.com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