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 GO 뉴스 - 웹스토어에서 포켓코인을 구매하는 기능이 곧 구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2023. 4. 1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포켓몬 GO의 웹스토어가 생성됐습니다. 지난 몇 년간 포켓몬 GO에서 유료 재화인 포켓코인을 구매하려면 게임 내 숍에서 결제해야 했지만, PC에서도 웹스토어를 통해 결제할 수 있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현재 한국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만, 한글 페이지도 생성된 것을 보면 구현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내용에는 구매할 때마다 추가 포켓코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1200 코인을 구매하면 60코인을 추가로, 2,500 코인은 150 코인 만큼, 5,200 코인은 350코인 만큼, 14,500 코인은 1,000 코인 만큼을 추가로 충전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지금까지 대부분의 유저가 100 포켓코인씩 구매하는 것이 저렴했기 때문에 여러 번에 걸쳐 구매해왔는데, 웹스토어에서는 100, 500 포켓코인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

 

 해당 웹스토어가 포트나이트의 사례처럼 위반 사항이 아니냐는 의문이 들 수 있지만, 게임 내에서 웹스토어에 관해 홍보하지 않는 이상 위반이 아니기에 문제는 없습니다.

 


⬇️ 웹스토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ing Soon - Pokémon GO Web Store

Coming Soon! We are not yet supporting purchases in this region. Please stay tuned for updates! OK

store.pokemongolive.com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