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 GO 뉴스 - 유저들로부터 평점 조작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2023. 4. 1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뉴스

 

 

포켓몬 GO 뉴스 - 나이언틱의 입장문 및 불매운동 진행 상황 (리모트 레이드 업데이트, #HearUsNiantic

포켓몬 GO 뉴스 ✔️ 리모트 레이드 변경점 안내 포켓몬 GO 뉴스 - 리모트 레이드의 가격 인상 및 일일 횟수 제한 안내 포켓몬 GO 뉴스 많은 분들이 염려했던 내용으로, 4월 7일 오전 3시부터 리모트

poketory.com

 

 나이언틱이 리모트 레이드 패스와 관련된 건으로 포켓몬 GO 커뮤니티와 대거 충돌한 지 벌써 며칠이 지났습니다. 최근 포켓몬 GO 커뮤니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나이언틱이 봇을 이용해서 평점 조작을 하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Reddit/Pokemongo의 유저 xologist2이 제기한 주장에 의하면  앱스토어에서 472,666개의 리뷰가 다음날 472,594개로 감소했다면서 앱스토어 측이 봇으로 의심되는 리뷰를 삭제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습니다.

 

 

 

반응형

 

 또한 같은 커뮤니티의 유저 flyingswordfish가 제시한 자료를 보면 4월 3일부터 집중적으로 의미없는 5점 리뷰가 난무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은 { 빈칸을 채워주세요. }’, ‘Super’, ‘Love’, ‘Good’, ‘Cool’ 등과 같은 리뷰가 계속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저 공백을 채워달라는 리뷰로 인해 유저들의 의심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정황상 나이언틱이 유저들의 1점 리뷰에 대응하기 위해 봇을 돌리고 있는 것을 아니냐는 의혹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리모트 레이드 패스 개편 철회를 요구하는 리뷰도 삭제됐다고 하는 유저들도 많은 걸 보아, 유저와 회사 간의 불신의 골은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

 

 

포케토리

Poketory.com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