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고 / 메타그로스의 스페셜 기술 '코멧펀치' 공개 (Gif)

2018. 10. 16.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 포스팅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1. 10월 커뮤니티데이의 특별한 기술은 '코멧펀치'
 2018년 10월 21일 커뮤니티데이에 앞서 이번 특전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했듯이 코멧펀치로 결정되었는데, 커뮤니티데이 진행 종료 1시간 이후(오후 4시)까지 메탕구에서 메타그로스로 진화할 시 이 특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타그로스와 커뮤니티데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2. 코멧펀치의 상세 정보

 

출처 : Pkmn Master Holly Twitter


 현재까지 코멧펀치의 위력은 90, 강철 타입 2차징기라는 것만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역대 커뮤니티데이의 전형적인 스펙입니다. 다만 섀도볼과 폭발펀치와 같은 스펙이라는 점이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공격 타입이 겹치는 괴력몬과 비교가 될 것입니다.

  이제 관건은 시전시간입니다. 만약 메타그로스의 코멧펀치가 3초 이하로 결정된다면 바위, 얼음 타입을 상대로 괴력몬보다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코멧펀치가 잘 뽑힌다면 메타그로스가 괴력몬보다 CP 약 700, 공격 스텟 23 더 높으므로 상성과 공수 모든 면에서 압도할 것입니다. (물론 카운터가 불릿펀치보다 DPS가 더 높으나, 불릿펀치가 EPS가 더 높아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