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 11월 리서치 대발견은 껍질몬! 색이 다른 캐터피 추가

2018. 10. 2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 11월 리서치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리서치의 주제는 벌레 타입으로, 새로운 포켓몬과 색이 다른 (이로치) 포켓몬 역시 추가될 예정입니다. 먼저, 새로 추가 예정인 포켓몬은 '껍질몬'입니다.

이름 / 타입 / Max CP / Stats(공격, 방어, HP) / 노멀기술 / 스페셜기술
껍질몬 / 벌레, 고스트 / 421 / 153, 80, 2 / 물기, 벌레의저항 / 야습, 땅굴파기, 제비반환




 이제 의문점이 생길 것입니다. 이 포켓몬을 어떻게 써야하는가? 껍질몬은 원작에서 토중몬이 몬스터볼과 슬롯에 여유가 있을때 아이스크로 진화하면 얻을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즉, 토중몬이 진화하면 아이스크에 추가로 껍질몬이 생기는거죠. 또 껍질몬은 HP 1의 포켓몬으로 약점(불, 바위, 비행, 악, 고스트) 외의 공격에는 피해를 입지 않는 특성이 있는 덕에 어떻게든 배틀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하지만 포켓몬고에서 이를 어떻게 구현할 지는 해외 유저들은 그야말로 의문점에 빠져있습니다. 아직 토중몬과 아이스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니, 이번 리서치에서 껍질몬을 어떻게 활용하게 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다음은 새로 등장하는 색이 다른 캐터피의 모습입니다.





 1세대가 등장한지 2년만에 색이 다른 캐터피가 등장합니다. 이로써 11월에는 대만 사파리존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쁘사이저와 이번의 캐터피, 총 두 종류의 색이 다른 포켓몬이 풀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