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고 / 4세대 진화형 및 신오스톤 업데이트와 그 획득처 추가 예고

2018. 11. 15.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15일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신오스톤의 모습과 새로운 포켓몬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포켓몬은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고 기다리던 기존 1~3세대 포켓몬의 진화형으로, 상단 이미지의 좌측부터 폴리곤Z, 토게키스, 돈크로우, 글라이온, 야느와르몽, 하단 좌측부터 로즈레이드, 포푸니라, 무우마직, 에레키블, 마그마번, 거대코뿌리에 해당됩니다. 여기서 지금까지 추가된 색이 다른 포켓몬과 15일 이벤트로 추가된 색이 다른 포켓몬의 진화형에 해당되는 토게키스, 돈크로우, 야느와르몽, 로즈레이드, 에레키블, 마그마번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색이 다른 포켓몬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포켓몬 11마리에 대한 스텟, 기술 및 평가는 다음 포스팅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11마리의 포켓몬은 '신오스톤(Sinnoh stone)'이라는 도구를 이용하여 진화할 수 있습니다.

 

 

* 이번 포켓몬의 진화는 어떻게?

 이번 포켓몬은 앞에서 말했듯이 '신오스톤'과 각 포켓몬의 사탕x100이 필요합니다. 이 신오스톤의 획득에는 아직까지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현재까지 얻을 수 있는 입수처는 '필드리서치 7일차 대발견'이 유일합니다. 만약 1주일에 1번씩 신오스톤을 얻고 새로운 포켓몬을 도감에 등록한다고 하면, 위의 모든 포켓몬을 등록하는데는 무려 2019년 1월 30일까지 걸립니다. 그래서 실프로드팀이 나이언틱과 직접 연락하여 신오스톤에 대한 질문을 하였고, 다음은 관련한 답변 전문입니다.

 

 

 

 ▶ Liz :

 We have heard reports that Trainers are receiving the Sinnoh Stone from Research Breakthroughs, we are excited to see what else Trainers will discover as they continue to explore Sinnoh. There will be more ways to get the Sinnoh Stone in the future. Stay tuned to our official channels for updates. 

 

 

 내용을 요약하자면 신오스톤과 관련하여, 나중에 트레이너가 신오지방을 여행하며(=포켓몬고를 즐기면서) 신오스톤을 얻을 방법을 추가적으로 업데이트할테니 계속 공식 채널(라이브 블로그, 트위터 등)을 찾아달라고 말했습니다. 이 신오스톤을 얻을 추가적인 수단이 무엇이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은 파인열매'처럼 스페셜리서치 혹은 필드리서치 보상으로 풀까요? 혹은 포켓스탑 7일 보너스로 나올까요? 선물? 아니면 언제나 모험의 보상? 아직까진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