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세븐일레븐 제휴 이벤트 및 딜리버드 재등장 예정

2018. 12. 8.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1. 세븐일레븐 제휴 이벤트


 이번에는 오프라인 이벤트입니다. 다소 포스팅이 늦은 감이 있지만, 2018년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아래와 같은 포켓몬 관련 상품을 구매하여 세븐APP에서 적립하면 포켓몬GO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캐릭터 상품 1개 구입시 쿠폰 1개를 획득할 수 있고, 판매중인 상품으로는 피카츄 키링/다이어리/인형/젓가락 등이 있습니다. 총 6회의 스탬프(적립)이 필요하며, 스탬프를 이미 사용한 거래건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리워드를 받기 전에는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수퍼볼x20, 행운의알x1, 향로x1, 루어모듈x1로 게임 계정 1개당 쿠폰 1회 사용가능합니다. 특이하게도 안드로이드 기종만 사용 가능하고, 쿠폰은 2019년 2월 22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2. 2018년 겨울 이벤트 예정



  아직 알려지지 않은 2018 겨울 이벤트이지만, 배달 포켓몬인 '딜리버드'가 작년 겨울에 이어 재등장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2018년에 시작한 트레이너라면 새로 도감등록하면 될 것입니다. 작년 겨울 이벤트로는 물/얼음 타입 3세대 포켓몬 20종이 추가되었고, 산타모자 피카츄, 4일동안 1회 사용가능한 무료 부화기 제공, 스페셜박스 판매 이 4가지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글레이시아와 눈여아가 하루 빨리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