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 「언제나모험」 보상 상향, 「이상한상자」 버프, 기타 소식

2018. 12. 1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언제나모험」 보상 변경과 「이상한상자」 버프, 기타 소식


 

 월요일 언제나모험 보상이 지급된 이후로 여러 변경점들이 발견되었습니다. 몇몇 정보는 이미 확정된 것이고, 조금 더 확인이 필요한 사항도 있습니다. 먼저 확정된 정보부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 포켓몬고 공식 트위터에서 현재 한 해의 소식을 정리하며 전해주고 있는데, 갑자기 무슨 정보를 낼 지 모르므로 항상 주시해주세요!



 

 1. 「언제나 모험」 보상 상향



거리

보상

5km

몬스터볼x20

25km

몬스터볼x20, 수퍼볼x10, 별의모래x500 + (은파인열매x3 or 이상한사탕x3 or 5km 알)

50km

몬스터볼x20, 수퍼볼x10, 하이퍼볼x5, 별의모래x1500 + (은파인열매x3 or 이상한사탕x3 or 5km 알) + (은파인열매x5 or 이상한사탕x5 or 5km 알 or 10km 알)

 


 언제나 모험 모드의 보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월요일 오전 기준 Reddit에서 25km 보상으로 은파인열매를 얻었다는 제보가 있었는데, 조사한 결과 상향이 있었습니다. 기존과 비교하면 확정 보상에는 변경이 없지만, 기존에 얻기 힘들었던 은파인열매가 추가되었고 이상한사탕 수가 대폭 늘었습니다.


관련글

 :: 포켓몬고 / 「언제나 모험 모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2. 「이상한 상자」 버프


 이상한 상자에서 등장하는 멜탄의 수가 상향됩니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된 사항으로, 이제 '이상한 상자' 지속시간(30분) 동안 20마리의 멜탄이 등장합니다. 기존의 10마리에 비교하면 매우 획기적으로 늘어난 수치로, 높은 개체의 멜탄을 더욱 쉽게 잡을 수 있고 30분동안 최대 120개의 멜탄 사탕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멜메탈로 진화시키기 더욱 쉬워질 것입니다. 참고로 이상한 상자로 필드에서 등장하는 멜탄은 '눈' 날씨에서 부스트되어 35레벨까지 등장하기에 이를 이용하면 더욱 사탕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

 :: 포켓몬고 / 멜탄의 수수께끼 스페셜 리서치 총정리! (멜탄 CP표) 

 :: 포켓몬고 / 멜탄, 멜메탈에 관해 : 얻는 법, 사탕 및 진화, 성능 분석






Advertisement
 







 

 3. 기타 소식


* 11일자에 얻은 언제나 모험에서 등장하는 알 부화목록이 일반 알과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5km 알에서 파이리와 꼬부기가, 10km 알에서 톱치와 랄토스가 부화했다는 제보가 여럿 보이는 것으로 보아 어떻게 된 것인지 조금 더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Chrales 트위터를 통해 몇몇 스프라이트가 유출되었습니다. 코스튬 라이츄 1, 2 / 체리꼬 네거폼, 포지폼 / 쉐이미 랜드폼과 스카이폼 / 도롱마담 초목폼, 모래땅폼 / 깝질무 서해, 동해폼 / 트리토돈 서해, 동해폼 입니다. 이번 유출된 정보는 지금까지 추가되지 않은 폼체인지 형태가 많습니다. 라이츄의 경우 이번 딜리버드 때 등장할 겨울 이벤트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