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칠색조와 루기아가 3일동안 레이드로 등장합니다! (수정)

2018. 12. 15.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레이드 위크」 시작! 칠색조와 루기아 레이드!

 

 

 레이드 위크가 시작되었습니다! 12월 15일 6시부터 12월 17일까지 5성 레이드로 전설의 포켓몬, 루기아와 칠색조가 등장합니다. 이번 레이드에서 낮은 확률로 색이 다른 모습이 등장할 것입니다. 레이드에서 등장하는 색이 다른 포켓몬(이로치)는 포획 확률이 100%이므로, 만약 나온다면 황금라즈열매가 아닌 파인열매를 쓰시면 됩니다.


 이번 칠색조(강철날개+솔라빔+불대문자)와 루기아(신통력+불새+하이드로펌프)는 트레이너 배틀(PVP) 울트라/마스터 리그에서 높은 성능을 보여주기에 아직 루기아와 칠색조가 없는 분들은 꼭 도감등록을 합시다! 레이드와 관련한 5성 레이드 공략(난이도, 카운터, CP표)를 업데이트하였으니 관련글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정 : 12.17(월) 새벽 05:00 에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오후 9시에 종료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착오를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글

 :: 포켓몬고 / 루기아 5성 레이드 공략, 난이도 및 카운터 (CP표)

 :: 포켓몬고 / 칠색조 5성 레이드 공략, 난이도 및 카운터 (CP표)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