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색이 다른 빈티나가 등장하는 필드리서치 이벤트, 빈티나 CP표

2019. 1. 1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기간한정 필드리서치에서 「빈티나」를 만나자!

시간

 1월 20일(일) 낮 12시부터 15시까지

포켓몬

 색이 다른 빈티나

보너스

 포켓스톱을 돌리면 기간한정 필드리서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필드리서치를 완료하면 빈티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낮은 확률로 색이 다른 빈티나가 나옵니다.

 


1. 이벤트 소


 1월 11일 나이언틱이 새로운 이벤트를 발표했습니다. 바로 기간한정 필드리서치인데, 20일 이벤트 시간에 포켓스톱에서 필드리서치를 받으면 기간한정 필드리서치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당일 이벤트 시작전에 이미 필드리서치를 클리어한 포켓스톱에서는 이벤트 시작 후에 더이상 필드리서치를 수령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필드리서치가 주인 이벤트이므로, 3시간동안 충분히 많은 필드리서치가 있는 곳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이렇게 기간한정 필드리서치로 진행한 이벤트는 과거에 한 적이 있습니다. 바로 꼬부기 커뮤니티데이 당시 선글라스를 낀 꼬부기가 필드리서치로 등장했었는데, 이후 사실 색이 다른 선글라스 꼬부기가 등장하는 포켓스톱은 정해져있었고 많은 유저들을 충격에 빠지게 했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목표가 색이 다른 빈티나의 수집이므로, 지난번과 똑같이 색이 다른 빈티나가 정해진 포켓스톱에서 등장할 지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색이 다른 빈티나, 밀로틱의 모습



티나


밀로틱

 



3. 빈티나의 진화 조건


 빈티나의 진화조건은 일반 포켓몬과 다릅니다. 빈티나는 진화할 때 사탕을 100개만큼 필요로 합니다. 그동안 10㎞ 알을 부지런히 부화한 플레이어라면 이 정도는 모았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만약 아니라면 이번 필드리서치에서 사탕을 사탕을 수급하면 됩니다.) 하지만 빈티나는 사탕만 있다고 해서 바로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이 아닙니다. 바로 '빈티나는 함께 다니기 알맞다.'라는 말 때문인데, 이 조건을 클리어하려면 빈티나를 파트너로 설정하고 20㎞를 걸어야 합니다. 







Advertisement







4. 밀로틱의 활용


 밀로틱은 체육관 방어용, PVP에서 활용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체육관 어태커로 많이 사용하는 괴력몬의 폭발펀치에 약점을 찔리지 않으면서 메타그로스의 코멧펀치에 저항하기 때문입니다. PVP에서는 슈퍼리그(1500CP), 하이퍼리그(2500CP)에서 드래곤 타입의 카운터로서 라프라스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기술배치로는 드래곤테일, 파도타기, 눈보라로 드래곤 타입 카운터로서의 역할은 냉동빔을 사용하는 레거시 라프라스에 비해 부족하나 킹드라를 드래곤테일로 카운터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둘 수 있습니다.



5. 빈티나의 CP 범위





 

관련글

1. 리아코 커뮤니티데이 가이드

2. 하이드로캐논 장크로다일 분석

3. 초보자 가이드 : 데일리 미션 정리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