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트레이너 배틀 기본 정보

PvP에 앞서, 포켓몬의 IV에 따른 실제 스텟과 리그별 최대 CP를 확인해보자!

2019. 1. 26.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느 분께서 포켓몬의 실제 스텟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냐고 여쭤보셔서 한 스프레드시트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Reddit의 r/TheSilphRoad에 올라온 자료로 Trudisheff라는 유저가 PVP에서 활용하기 위해 포켓몬의 IV별 실제 스텟과 슈퍼리그, 하이퍼리그 최대레벨을 확인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먼저 Reddit으로 이동해줍시다. (클릭)



▲위의 링크로 이동하면 이러한 화면이 등장할 것입니다. 화면의 하단에 구글문서 주소를 클릭해줍니다.



▲사진과 같은 구글문서가 등장할 것입니다. 이 문서는 보기전용만 가능하므로 수정을 하려면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파일]-[다른 이름으로 다운로드]-[Microsoft Excel]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이제 이 마이농의 실제 스텟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농의 CP는 1500, 레벨은 37.5, IV는 4/15/10 (64%)입니다. 



엑셀에 IVs, Level, CP 값을 입력했더니 아래와 같이 해당 레벨에서의 실제 스텟과 슈퍼 리그(Great League), 하이퍼 리그(Ultra League)에 맞는 최대 레벨이 나옵니다. 약간 오류가 있다면 CP가 정확히 1500, 2500일 경우 해당 레벨에서 0.5를 낮춰서 보여주는데, 그 정도는 수동으로 직접 봐서 확인하면 될 것 같습니다 ^^;




▨ 관련글

트레이너 배틀 : 기술 상세정보

트레이너 배틀 : 슈퍼 리그 티어 리스트 1부 (CP1500)

트레이너 배틀 : 슈퍼 리그 티어 리스트 2부 (CP1500)

트레이너 배틀 : 하이퍼 리그 티어 리스트 (CP2500)

1세대 포켓몬고 졸업 스킬 정리

2세대 포켓몬고 졸업 스킬 정리

3세대 포켓몬고 졸업 스킬 정리




포케토리

19.01.26 작성

Gugomah.tistory.com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