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News : 색이 다른 고라파덕 전세계 등장, 일본 이벤트, 커뮤니티데이 정보 및 플라워 코스튬 이브이

2019. 1. 2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1/27(日) 포켓몬고 뉴스


1. 색이 다른 고라파덕의 전세계 대량출몰





 브라질 사파리존 이벤트에 등장하기로 한 색이 다른 고라파덕이 전세계에 대량출몰하고 있습니다. 브라질 사파리존이 종료될 때까지 고라파덕이 많이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낮은 확률로 색이 다른 고라파덕을 만날 수 있습니다.



2. 일본 Tokaigi Game Party 행사장에서 알통몬 대량 출몰!





 2019년 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일본의 Tokaigi Game Party 행사자에서 알통몬이 대량출몰한다고 합니다. 트위터에서 특이하게도 '색이 다른 알통몬과 안농 등 특별한 포켓몬은 등장하지 않습니다.'라고 못 박은 것으로 보아 단순히 알통몬만 등장하는 이벤트로 보입니다. 







Advertisement







3. 커뮤니티데이 「신오의돌」 지급 안내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데이 신오의돌 보상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인지에 대해 혼란이 있어 Niantic Support 트위터 계정이 확실히 답변하였습니다. 커뮤니티데이는 2월 17일(일)에 정상대로 진행되고, 공지사항의 '커뮤니티데이 주말'이란 2월 16일(토)와 17일(일)을 말합니다.


 이 16일과 17일에 '팀 리더와의 트레이닝' 또는 '트레이너 배틀'의 보상이 5회까지 증가합니다. 커뮤니티데이 이벤트 시간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당일 0시부터 24시까지 5회까지 증가하는 것이므로 언제든지 트레이닝/배틀을 하면 되겠습니다. 커뮤니티데이 주말에 트레이너 배틀(PVP)가 어려운 사람은 팀 리더와의 트레이닝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 정보는 틀릴 수 있습니다. 수많은 질문에도 나이언틱이 '5회 증가 보너스는 팀 리더와의 트레이닝에도 포함된다.'라고 너무 애매하게 매크로 답변하고 있기에 현재까지도 혼돈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커뮤니티데이 전날인 16일에는 보상이 5회 지급되나 이 때는 '신오의 돌'이 기존처럼 랜덤 지급이고, 17일 커뮤니티데이에는 '신오의 돌'이 5개 확정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2월 커뮤니티데이의 주인공인 꾸꾸리가 맘모꾸리로 진화하는데 '신오의 돌'이 필요한데, 배틀파티 1개를 맞춘다면 총 신오의 돌 6개를 필요로 합니다. 커뮤니티데이 기술이 무엇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커뮤니티데이 당일, 이벤트 진행 이전에 팀 리더와의 트레이닝 / 트레이너 배틀을 통해 미리 신오의 돌 5개를 받아놓는 것이 커뮤니티데이 진행에 편할 것입니다.



4. 플라워 이브이 데이터 추가





 24일 공개된 정보인데, 데이터 마이너 Chrales의 트위터를 통해 플라워 코스튬 이브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플라워 코스튬 이브이에는 기존에 풀린 색이 다른 이로치 이브이 시리즈를 포함해 4세대 포켓몬인 리피아와 글레이시아 역시 플라워 코스튬으로 있었습니다. 이 데이터만 보고는 아직 아무 것도 알 수 없으나, 플라워 코스튬 리피아와 글레이시아가 있는 것으로 보아, 이 둘의 공개 이전 또는 동시에 플라워 코스튬 이브이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Reddit에서 가장 신빙성 있는 추측은 부활절 / 지구의날 / 벚꽃축제 기간이 모두 속해있는 4월로 이 때에 관련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포케토리

19.01.27 작성

Gugomah.tistory.com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