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0.133.0 버전 데이터마이닝 : 성별 진화, 버프/디버프, 새로운 얼루기 추가

2019. 1. 30.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0.133.0 버전 업데이트 데이터마이닝



1. 새로운 무늬의 얼루기 12종 추가 (미구현)



▲ 2018년 8월 추가된 얼루기 8종의 모습



 현재 추가되어 있는 얼루기 8종 이외에 추가로 새로운 무늬의 얼루기 12종이 더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는 텍스트 데이터로만 추가되어 있고 후에 그 실제 모습은 나중에 업데이트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새로운 포켓몬 검색 기능 '!' 추가 (미구현)








Advertisement







3. 성별 진화 (미구현)





 성별 진화와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텍스트 데이터가 있습니다. 원작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4세대 포켓몬 중 눈여아, 엘레이드, 비퀸, 도롱마담, 나메일이 성별 진화를 조건으로 하므로 포켓몬고에서도 똑같이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4. 새로운 기술에 대한 사운드 추가 (미구현)





 현재 텍스트 데이터로만 존재하는 몇몇 기술에 대한 사운드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사운드가 추가된 기술은 브레이즈킥(불꽃), 탁류(물), 셸블레이드(물)입니다. 브레이즈킥은 번치코를, 탁류는 대짱이를, 셸블레이드는 파르셀을 각각 상징하는 기술이기에 과연 이 포켓몬에게 위의 기술이 추가될 지 기대됩니다.



5. 새로운 메달?(미구현)



 'Photobomb Badge'라는 텍스트 데이터가 있는데, 아직 이것이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해외 유저들은 '데본 스코프'로 찾을 수 있는 '켈리몬'과 관련이 있을 것이거나 단순히 'AR+'와 관련이 있을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너무 막연한 추측이므로 흘러 넘기셔도 됩니다.)



6. 새로운 PvP 배경음악 추가 (구현)


7. PvP에 날씨부스트 적용? (미구현)


8. 버프/디버프 시스템 관련 (미구현)



 예전에 언급한 버프/디버프 시스템과 관련하여, 이번에는 자신/상대방의 공격/방어에 버프/디버프를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텍스트 데이터가 있습니다. 버프 확률에 대한 데이터도 있는 것으로 보아, 만약 가능하면 PvP에서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포케토리

19.01.30 작성

Gugomah.tistory.com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