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0.135.0 버전 업데이트 및 데이터마이닝 : 팀 변경 코인, 루브도, 새로운 배지 추가

2019. 2. 19.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0.135.0 버전 업데이트, 데이터마이닝



 2월 18일자로 포켓몬고 0.135.0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일단 내용에는 '버그 픽스'라고 되어 있으나, 그 뿐만 아니라 몇몇 중요한 업데이트도 포함되어 있어 여러모로 의미가 있는 버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버전에는 가장 치명적인 버그가 있습니다. 바로 저를 포함한 많은 플레이어가 이 버전에서 로그인 문제를 경험, 리포트 하고 있으므로 재설치하는 번거로움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설치를 보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제 새로운 버전의 업데이트 변경점 및 몇몇 데이터마이닝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업데이트 변경점



1-1. 새로운 로딩 이미지의 적용





2. 0.135.0 버전 데이터마이닝



2-1. 팀 변경 도구


도구명

Team Medallion

설명

사용시 팀을 변경할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코인이다. Team Medallion은 365일마다 단 1회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2-2. 아바타 포즈 커스터마이징 기능 추가


2-3. 10개의 새로운 파트너 이벤트 배지(?)


2-4. 루브도 기술 추가


2-5. ARPhoto는 일정 트레이너 레벨을 달성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2-6. 포켓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추가 (none, idle01, idle02, attack01, attack02, damaged, stunned and loop)

 대기, 공격 등의 모션이 있는 것으로 보아, ARPhoto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7. 새로운 포켓몬 포획법 추가 'Photobomb'

 'Photobomb'란 사진을 찍는 도중 무언가 예상치 못한 것이 장난스레 찍히는 것을 뜻합니다. 루브도와 관련될 것으로 보입니다.


2-8. 새로운 배지 'Cameraman' 추가

 AR 스냅샷 도중 예상치 못한 포켓몬과의 만남을 일정 횟수 달성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19.02.19 작성

Gugomah.tistor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