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0.135.0 버전 마이너 변경점 및 추가 데이터 마이닝 : GO스냅샷 튜토리얼 및 인터페이스 변경 등등

2019. 2. 21.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0.135.0 버전 마이너 변경점, 데이터마이닝



 이번 포스팅에서는 0.135.0 버전의 몇몇 변경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먼저 0.135.0 버전에는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듯이, 기기 호환성 인식에 오류가 있어 몇몇 스마트폰에서 작동이 되지 않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문제가 해결되어 로그인이 가능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은 APKMirror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클릭)



1. 업데이트 변경점 내역



1-1. 기술 UI 변경




 하단의 정보를 확인하려면 너무 많은 스크롤이 필요하다는 피드백 때문이었는지, 하단에 나열되던 PvP 기술이 위와 같은 모습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기존의 강화/해방의 위치는 바꿀 생각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1-2. 카메라 아이콘 변경



 많은 분들께서 자신의 가방에 있었는지 몰랐을 카메라의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Go 스냅샷에 '자신의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 기능이 있는 만큼, 사진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1-3. Go 스냅샷 코드




 다음 강제 업데이트에서 Go 스냅샷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0.133.1버전) 데이터마이너 Chrales의 트위치 방송에서 튜토리얼이 유출되었는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평평한 장소에서 GO스냅샷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다음으로 화면의 발자국을 탭해서 화면상의 포켓몬 위치를 정합니다. 그러면 포켓몬이 정한 자리에 등장하게 되고, 플레이어는 해당 장소를 돌며 포켓몬의 전후좌우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의 고개를 돌리기 위해서는 화면의 포켓몬을 살살 쓰다듬으면 뒤돌아봅니다. 


 흥미로운 점은, 마지막 사진 공유에 대한 항목 중 'You never know what you'll find!'라는 말입니다. 번역하면 '예상치 못한 것을 사진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는 말인데, 어쩌면 루브도와 관련될 것으로 보이는 'Photobomb'가 GO스냅샷의 공유 기능과 연관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 GO 스냅샷 기능은 현재 몇몇 스마트폰에서만 가능한 AR+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구형 스마트폰도 가능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Chrales의 트위치 방송 中 GO 스냅샷 예시



1-4. 트레이너 배틀에서 패배하면 패배자는 박수를 치는 모션을 취합니다.







Advertisement
 







1-5. 일부 포켓몬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그란돈, 칠색조, 멜메탈, 펄기아, 갸라도스, 맘모꾸리, 강철톤, 루기아 등)

 2월 21일 펄기아의 크기가 정상화되었습니다. 다만 펄기아만 해당되는 사항으로, 나머지 포켓몬의 크기는 여전히 작습니다.


더 작아졌다! 지금은 커졌습니다.



1-6. 안드로이드 8에서 포켓몬고+ 연결시 상단에 진행상황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1-7. PvP에서 스텟부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1-8. 버그 : 교환시 포켓몬이 아주 작게 표시됩니다.







Advertisement
 







2. 데이터마이닝


 

 Charles의 추가적인 데이터마이닝에 따른 결과입니다. 기존 팀 변경 코인, Photobomb 등에 관한 정보는 기존의 포스팅 이곳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2-1. 멜탄 의상


멜탄 귀걸이 (여성)

멜탄 모자 (공용)

멜탄 셔츠 (공용)




2-2. Photobomb 메달의 모습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





19.02.21 작성

Gugomah.tistor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