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일본 이토엔, TSUTAYA, 세븐일레븐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 진행 안내 (수정)

2019. 2. 26.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Pokémon GO Special Weekend in Japan

시간

 이벤트 시작 : 4/6 10am ~ 8pm

포켓몬

4/6 : 안농(T,Y,I,N), 리아코, 치코리타

4/7 : 안농(S,V), 브케인

위의 포켓몬 이외에 다른 레어 포켓몬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보너스

미정(TBD)

예상 : XP 2배, 스페셜 위켄드 메달 

 


 2월 23일부로 일본 소프트뱅크 스페셜 위켄드가 종료되었습니다. 종료되자마자 곧 오는 4월, 일본에서 포켓몬 컴퍼니와 음료 회사인 이토엔(Ito En)과 유명서점인 TSUTAYA, 그리고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함께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 응모권을 구하는 방법



1-1. 이토엔(ITO EN)

- QR코드 수집 기간 : 2/25 ~ 3/29

- 응모기간 : 3/4 10am ~ 3/29 5pm


 이벤트를 기념해 모든 이토엔 자판기가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변경될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토엔 자판기에서 특정 음료를 구매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상단의 QR코드 수집기간 동안 이 음료를 3번 구매하여 QR코드 3장을 모으면, 해당 스페셜 위켄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여 이메일을 통해 스페셜 위켄드에 참가할 수 있는 참가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응모 홈페이지는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일본에 계신 분들은, 이러한 자판기를 찾아보세요! 관광지에 많을 것입니다. 참고로 아키하바라는 수집 시작일(25일) 모든 자판기가 전량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오이오차

녹차 500ml

이토엔 건강

무기차 600ml

이토엔 툴리스

블랙커피 390ml

 

▲QR코드를 지급하는 음료 3종



1-2. TSUTAYA

- 참가권 배포기간 : 3/20 10am ~ 4/4 23:59

-배포 종료 시간은 점포의 폐점 시간과 함께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TUSTAYA 프리미엄 회원권 이용/신규 가입에게만 참가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개월 무료 체험이용도 대상이라고 합니다.) TSUTAYA 프리미엄에 신청한 점포에 방문해 참가권 배포 종료 또는 점포 폐점까지 회원권을 신청하면 된다고 합니다. 다만 이 프리미엄은 18세 미만은 신청할 수 없으며 대여기능 T카드(TUSTAYA 포인트 카드)와 신용카드를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점포에 따라 소정의 대여 이용, 등록료, 연회비, 보증 수수료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체험은 1인당 1회로 1개월만 가능합니다.



1-3. 세븐일레븐

- 캠페인 시작 : 3/15 ~ ???


 세븐일레븐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한 번에 세금 포함 700엔 이상의 쇼핑으로 참가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등장하는 포켓몬



 현재까지 출현이 확정된 포켓몬은 4/6 안농 (T,Y,I,N)과 리아코, 치코리타, 4/7 안농(S,V), 브케인이라고 합니다. 각 일정 모두 위 표에서 소개하고 있는 포켓몬 이외에 레어 포켓몬이 등장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을 보아, 위의 포켓몬 이외에 10km알에서 등장하는 일부 포켓몬이 추가적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 스페셜 메달 여부와 각종 보너스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니 참가할 분들은 계속 주시해주세요!


 

포케토리

19.02.26 작성

Gugomah.tistory.com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