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2/27 데이터마이닝 : 다음 이벤트는 '배틀위크 2019'?

2019. 2. 2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다음 이벤트는 「배틀위크 2019」 ?


 2월 27일자로 Chrales의 트위터에 새로운 데이터마이닝 정보가 업로드되었습니다. 이번 데이터마이닝의 내용은 이벤트와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데, 작년 2018년 5월에 행해졌던 배틀위크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그 내용 중에 격투 타입 포켓몬과 관련된 것이 많았기 때문인데, 그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시면 'Battle19'와 관련된 내용으로, '격투 타입 포켓몬 N마리를 잡는다', '마크탕 또는 요가랑을 N마리 잡는다', 'Excellent를 연속으로 던진다', '레이드에서 N회 승리한다', '레이드 또는 체육관 배틀에서 효과가 뛰어난 스페셜 어택을 N회 한다'와 같은 필드리서치가 서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아직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이에 대해 많은 유저가 새로운 이벤트이다, 3월 필드리서치이다, 그로우펀치가 추가될 것이다, 다음 레이드가 디아루가라서(?) 등등의 추측을 하고 있지만 실제로 나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년 배틀위크에서는 색이 다른 요가랑과 마크탕이 등장한 만큼, 만약 배틀위크가 맞다면 이번에는 색이 다른 알통몬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



포케토리

19.02.27 작성

Gugomah.tistor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