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에 레쿠쟈가 돌아옵니다! 「레이드 위켄드」 이벤트가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

2019. 3. 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레이드 위켄드

시간

시작일 : 2019년 3월 16일 오전 5시

종료일 : 2019년 3월 19일 오전 5시 

포켓몬

 레쿠쟈

보너스

 레쿠쟈가 해당 기간동안 레이드 배틀에 등장

 색이 다른 레쿠쟈는 등장하지 않음

 -

 


 정말 오랜만에 3세대 전설의 포켓몬인 레쿠쟈가 포켓몬고에 돌아왔습니다! 2019년 3월 16일 오전 5시부터 2019년 3월 19일 오전 5시까지, 3일 동안 레쿠쟈가 레이드 보스로 등장합니다. (3월 10일부터 서머타임이 적용됩니다.) 이번 레이드 위켄드는 지난 라티아스 레이드처럼, 주말에 진행되는 레이드 이벤트로, 이 레쿠쟈 이벤트 이후에 라티오스 레이드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vertisement
 







 사실 이번 레쿠쟈 레이드는 지난주 트위터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자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색이 다른 레쿠쟈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공지사항에 따르면 아쉽게도 이번 레이드에서는 색이 다른 레쿠쟈가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레쿠쟈는 아주 좋은 포켓몬인 만큼, 색이 다른 모습이 없다고 해도 가치가 아주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레쿠쟈는 드래곤 타입 DPS 1위이자 전체 포켓몬 중에서도 1티어 어태커에 속하는 만큼 이번 레이드가 끝나면 언제 다시 레이드가 진행될 지 모릅니다. 레이드 난이도가 어렵지 않은 만큼 최대한 열심히 레이드를 뛰시길 바랍니다!





포케토리

19.03.07 작성

Gugomah.tistor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