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사용하지 않는 게시판

해외의 유명 Leaker가 다음 EX레이드로 테오키스 디펜스폼을 지목했습니다.

2019. 3. 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다음 EX 레이드는 테오키스 디펜스폼?



 해외의 유명 Leaker가 다음 EX레이드로 테오키스 디펜스폼을 지목했습니다. 이 Leaker는 색이 다른 지그제구리의 추가, 그란돈과 가이오가가 등장하는 호연위크, 펄기아의 등장, 18년 12월 커뮤니티데이, 2019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레쿠쟈가 등장하는 레이드 위켄드 등을 적중시켜 어느정도 신뢰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그가 지목한 날짜는 한국 시간으로 2019년 3월 24일입니다.


 테오키스 디펜스폼은 호연 지방(3세대) 환상의 포켓몬으로, Max CP 1978, 공격 144, 방어 330, HP 100의 스텟을 갖고 있습니다. 보시면 스텟이 오직 방어 스텟에만 치중되어있는데, 이는 현재 4세대까지의 모든 포켓몬 중 단단지(396)에 이은 2위의 수치입니다. 






Advertisement
 







 배우는 기술은 카운터, 사념의박치기와 사이코부스트, 스톤샤워, 10만볼트입니다. 최근 상향을 받은 사이코부스트 덕분에 등장하기도 전에 PvP, 슈퍼리그에서 높은 TDO를 기록하기 때문에, 테오키스의 모든 폼 중에 가장 좋은 형태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서버 또는 APK에 존재하는 데이터에 대해 다루는 데이터마이닝 카테고리와는 다르게, 오직 《Leak, 유출 정보와 루머》 만을 다룰 것입니다. 전자는 검증이 된 반면, 후자는 검증되지 않았지만 신빙성 있다고 여기는 정보를 다룰 것입니다.


 이 점은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포스팅마다 매번 언급할 것입니다. 이 부분은 검증될 수 없는 만큼, 실제로 유출 정보가 맞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제가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