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사용하지 않는 게시판

해외의 유명 Leaker가 다음 이벤트는 'Equinox 2019'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19. 3. 14.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 다음 이벤트는 춘분 기념?

 해외의 유명 Leaker가 다시 한번 다음 이벤트를 지목했습니다. 이 유저가 지목한 날짜는 2019년 3월 20일 오전 5시부터 2019년 3월 27일 오전 5시까지로, 총 7일동안 진행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 Leaker는 지난 테오키스 디펜스폼, 레쿠쟈 레이드, 호연위크 등을 유출한 사람과 동일인물로, 어느정도 신뢰할만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춘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데, 정보제공자는 필드, 레이드, 리서치에서 풀 타입을 많이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공개된 필드리서치에 관해서는 이곳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Advertisement
 



 다만 가장 궁금해할 사항들, 예를 들어 새로운 색이 다른 포켓몬과 이브이의 진화형, 리피아와 글레이시아에 관해서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긍정도 부정도 할 수 없다고 했는데 이것이 과연 무슨 의미인지가 궁금해지네요.

 참고로 지난 2017년 춘/추분 이벤트는 도감 등록 XP 3배, 별의모래 2배, 새로운 부화 목록, 부화장치와 행운의알을 포함한 이벤트 박스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2019년 춘분 이벤트의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계획된 날짜와 그 내용만으로, 구체적인 보너스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서버 또는 APK에 존재하는 데이터에 대해 다루는 데이터마이닝 카테고리와는 다르게, 오직 《Leak, 유출 정보와 루머》 만을 다룰 것입니다. 전자는 검증이 된 반면, 후자는 검증되지 않았지만 신빙성 있다고 여기는 정보를 다룰 것입니다.


 이 점은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포스팅마다 매번 언급할 것입니다. 이 부분은 검증될 수 없는 만큼, 실제로 유출 정보가 맞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제가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