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티스토리/사용하지 않는 게시판

LEAK : 색이 다른 후딘이 등장하는 「후딘 스페셜 챌린지」가 진행?

2019. 3. 16.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 LEAK : 후딘 스페셜 챌린지 진행?

 새로운 이벤트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이번 정보 제공자는 지난 레쿠쟈 이벤트, 테오키스 디펜스폼, 밸런타인데이 2019, 봄맞이 이벤트 등의 정보를 유출한 사람과 동일인물로, Leaker 중에 가장 신뢰할만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유출된 이벤트의 이름은 「후딘 스페셜 챌린지」로, 그가 지목한 날짜는 2019년 4월 7일입니다. 정확한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2018년 11월에 진행되었던 「팬텀 스페셜 챌린지」를 생각해보면, 12시부터 15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후딘 레이드를 진행한 뒤 체육관에 방문하면, 새로운 레이드 패스를 1장씩, 최대 5장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지난 팬텀데이처럼 이번 후딘 데이에서도 「색이 다른 후딘」이 레이드 보스로 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색이 다른 후딘이 등장할 확률 역시 1~5% 부스트 되며, 또한 팬텀데이 종료 이후로 색이 다른 고오스가 필드, 리서치에서 풀린 것처럼, 이번 후딘 이벤트 종료 이후에 색이 다른 케이시가 풀릴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 후딘 일반 모습, 색이 다른 모습



 이 카테고리에서는 서버 또는 APK에 존재하는 데이터에 대해 다루는 데이터마이닝 카테고리와는 다르게, 오직 《Leak, 유출 정보와 루머》 만을 다룰 것입니다. 전자는 검증이 된 반면, 후자는 검증되지 않았지만 신빙성 있다고 여기는 정보를 다룰 것입니다.


 이 점은 이 카테고리에 올라오는 포스팅마다 매번 언급할 것입니다. 이 부분은 검증될 수 없는 만큼, 실제로 유출 정보가 맞지 않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에 대해서는 제가 책임을 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