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데이터마이닝 : 럭키프렌드 추가, 언제나모험 개편 및 그래스믹서, 애시드봄 스텟 공개

2019. 3. 19.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19일 오후, 데이터마이너인 Chrales의 Kelven의 트위터에 흥미로운 데이터마이닝 결과가 업로드되었습니다. 바로 반짝반짝 포켓몬과 관련된 새로운 럭키프렌드의 추가와, 언제나모험의 새로운 기능(@Chrales), 그리고 2019년 춘/추분 이벤트를 기념하여 추가되는 새로운 기술, 그래스믹서와 애시드봄의 성능(@Kelven)입니다. 다만 현재까지는 PvE 성능만 공개되었고, PvP 성능은 아직 미공개 상태입니다. 럭키프렌드와 언제나모험은 미구현상태로 언제 구현될 지는 아직 모릅니다.


  • '언제나모험'의 새로운 기능 : 'Awareness'

 기존의 언제나모험 모드는 걸음수를 측정하여 알을 부화시키거나, 파트너의 사탕을 얻는 등의 행위에 그쳤지만, 새로운 언제나모험 모드는 포켓몬고가 종료된 상태에서도 플레이어 주변의 포켓몬을 알려줄 것입니다.


  • 새로운 기능 : 'Lucky Friend'

"{?}과 당신은 럭키 프렌드가 되었습니다!"

"이 프렌드와의 다음 교환에서 반짝반짝 포켓몬이 등장할 것입니다!"

"당신의 다음번 교환은 반짝반짝 포켓몬이 등장할 것입니다! 이는 양측의 포켓몬이 반짝반짝 포켓몬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프렌드와의 교환에서 반짝반짝 포켓몬은 낮은 확률로 등장했습니다. 이 Lucky Friend는 100%의 확률로 반짝반짝 포켓몬이 등장하는 교환 기능으로 예상되고, 프렌드와 일정 횟수의 교환이 그 발동의 조건으로 추정됩니다. 이렇게 되면 특별한 교환, 전설의 포켓몬과 색이 다른 포켓몬(이로치)의 반짝반짝이 더욱 쉬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Advertisement
 




  • 새로운 기술 : 그래스믹서 (PvE)

타입 : 풀

대미지 : 45

에너지 : 50 (1/2)

쿨다운 : 3.1초


  • 새로운 기술 : 애시드봄 (PvE)

타입 : 독

대미지 : 20

에너지 : 33 (1/3)

쿨다운 : 3초





포케토리

19.03.19 작성

Gugomah.tistory.com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