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커뮤니티데이, 시즌

6월 커뮤니티데이 가이드 - 특별한 기술은 '누르기', 보너스, 팁 및 CP표 정리

2019. 6. 6.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2019 6월 커뮤니티데이

날짜

 2019/6/8 3PM ~ 6PM

포켓몬

 게을로

 1. 이벤트 진행시간에 더 많은 게을로 출현

 2. 루어모듈이 3시간까지 지속

 3. 낮은 확률로 색이 다른 게을로 등장

 4. 이벤트 시작후 4시간 동안 (7pm까지) 게을킹으로 진화할 경우, 특별한 기술 '누르기'를 배움

 5. 알을 부화하는데 필요한 거리가 1/4





 

 1. 색이 다른 게을로의 모습


#287. 게을로

#288. 발바로

#289. 게을킹

노말

노말




 

 2.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


 

2km

5km

7km

10km

무한 부화장치

/ 부화장치

0.5km

1.25km

1.75km

2.5km

슈퍼 부화장치

0.33km

0.83km

1.16km

1.67km


팁 : 이벤트 진행시간 내에 알을 부화장치에 넣는 경우, 이벤트 종료 후에도 1/4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3. 루어모듈 지속


 일반 루어모듈 뿐만 아니라 차가운, 허브, 마그네틱 루어모듈의 효과 역시 3시간까지 증가합니다. 다만 차가운, 허브, 마그네틱 루어모듈은 커뮤니티데이 포켓몬을 불러오는 것이 아닌 특정 타입의 포켓몬을 불러오는데 효과가 크므로, 커뮤니티데이 당일 만약 지역 내에 포켓스탑이 별로 없다면 설치를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Advertisement
 



 

 4. 필드리서치


 커뮤니티데이 당일 새로운 한정 필드리서치가 등장합니다. 보통 「○○○를 □마리 포획한다.」가 추가되고, 별의모래x500, 슈퍼볼x5, 하이퍼볼x2, 파인열매x2가 보상으로 주어졌습니다.


 주의사항은 이벤트 시작 이전에 특정 포켓스탑에서 필드리서치를 클리어했을 경우, 이벤트 시작 이후 한정 필드리서치를 수령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5. 특별한 기술


 이벤트 시작 이후부터 4시간 동안 발바로를 게을킹으로 진화할 경우 특별한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다. 다만 이 특별한 기술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원작에서 게을킹은 할퀴기, 속여때리기, 카운터, 섀도크루부터 떨어뜨리기, 냉동빔, 10만볼트, 화염방사까지 너무 다양한 기술을 배우기에 어떠한 기술이 예상되지 않습니다. 이왕 배울 것이면 할퀴기나 누르기를 배웠으면 좋겠군요! :)


※ 5/23 12:30 수정 : 대만 포켓몬고 공식 트위터에 따르면 특별한 기술은 '누르기' 라고 합니다. 누르기는 노말 타입 3차징 기술로, 누르기 잠만보를 상대해본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빠른 시전시간으로 상대하기 까다로운 편입니다. 만약 이대로 나온다면, 노말 어택을 얻지 않는 이상 체육관 방어용으로만 활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 대만 공식 트위터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泰山壓頂가 누르기(Body Slam)입니다.)





 특별한 기술은 해방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GPS가 불안정한 곳에서 진화할 경우 (실내, 지하 등) 특별한 기술을 얻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종료 이전에 색이 다른 포켓몬을 발견, 이벤트 종료(6pm) 후 색이 다른 포켓몬을 포획했을 경우 일반 포켓몬으로 바뀝니다. 


추가 : 6/6 특별한 기술은 누르기로 확정되었습니다.


 

 6. 게을로 100% IV표




포케토리

Gugomah.tistory.com



19.05.23 작성

방문 감사합니다!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