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뉴스 및 일정

포켓몬 GO 최신 버전 버그 : 발생 중인 문제, 자주 발생하는 오류 및 대책 안내

2023. 10. 25.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오류

 

목차

     

    포켓몬 GO에서 발생하고 있는 오류와 진행 상황, 대처 방법을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오류 해결은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이루어지니 항상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오류

     

     

    • 스콜피 향로의 날 이벤트 당시, 이벤트 초기 스콜피 (무성, Genderless)이 등장하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무성 스콜피의 성별이 수정됐고 이제 스콜피를 교환하거나 포켓몬 HOME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일부 트레이너에게 쉐이미의 기술 중 매지컬리프를 배우지 못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나이언틱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 분들은 게임 내 문의를 추천합니다.

     

     

    권장사항 : 에셋 다운로드

     

     

    포켓몬고 팁 - 에셋 다운로드하고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세요!

    포켓몬 GO 팁 Trainers, we have added a new "Download All Assets" feature. When you tap this in your Advanced Settings, visual and audio elements of Pokémon GO will be downloaded all at once over WiFi. You will save cellular data and can even experienc

    gugomah.tistory.com

     

     

     나이언틱에 의하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유저들은 주기적으로 에셋 다운로드를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 애셋 다운로드를 진행해서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도록 합시다.

     

     

    그 외 자주 발생하는 오류

     

    ⚙️ 레이드 오류로 인한 레이드패스 손실

    1. 게임 내의 설정 ⚙️
    2. 도움말 & 문의 선택
    3. 우측 상단의 메시지 표시
    4. 채팅에 발생 시간, 경위 자세히 적어서 문의

     

    ⚙️ 로그인 오류 (인증하지 못했습니다.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1. 단말기 네트워크 상태 점검, 포켓몬 GO 강제 종료후 재시작
    2.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방법 시도 (Google 계정 기기에서 재입력)
    3. 디바이스의 설정 ⚙️
    4. 계정 메뉴 선택
    5. 로그인하려는 Google 계정 삭제
    6. 포켓몬 GO 로그인 후 계정 추가
    7. 안내에 따라 Google 계정 입력후 로그인 시도

     

    ⚙️ 로그인했더니 레벨 1이 되었습니다.

    1. 기존의 계정이 아닌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그런 것으로, 기존 게임 데이터는 사라지지 않으니 걱정 마세요.
    2.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레벨 1 계정에서 로그아웃한 후 기존 계정의 메일 주소를 찾아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 언제나 모험 모드 문제

    1. 단말기 · Google Fit, Apple 건강 앱의 절전 모드를 해제해주시고, 포켓몬 GO 앱의 설정에서 언제나 모험 모드가 활성화 중인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포켓몬 GO의 배터리 절전 모드와는 무관합니다.)
    2. 그럼에도 피트니스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는 경우, 디바이스에 센서가 탑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그리고 포켓몬 GO의 위치 접근 권한을 '항상 허용'으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4. 그 후 Google Fit 또는 Apple 건강 앱에서 포켓몬 GO와 연동이 되어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iOS 13의 경우, 건강 앱의 앱 항목에서 포켓몬 GO를 선택한 후 '모든 카테고리 켜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