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 GO 스포트라이트 아워 이벤트 : 대량발생 포켓몬, 팁과 보너스

2023. 10. 24.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 GO 스포트라이트 아워
날짜  매주 화요일 18:00 ~ 19:00
 특정 포켓몬이 1시간 동안 대량 발생한다.
 특정 보너스가 1시간 동안 지속된다.
 보너스 내용은 전월말 공지

 

 

스포트라이트 아워 이벤트 정보

 

 

포켓몬 GO 달력 - 이번 주의 이벤트 및 보너스 일정

포켓몬 GO 게임 일정 목차 ⭐ 진행 중인 보너스 포켓몬고 「라이징 히어로」 시즌 - 신규 포켓몬, 이벤트 일정, 변경점 및 보너스 (시즌 10) 포켓몬 GO 「라이징 히어로」 시즌 (시즌 10) 포케토리 Pok

gugomah.tistory.com

 

 스포트라이트 아워는 매주 화요일 18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화요일 1시간동안 특정 포켓몬이 대량 발생함과 동시에 특정 보너스가 진행됩니다.

 

 해당 내용은 전월말 소셜 미디어 또는 포켓몬 G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데, 공지 장소가 특별히 정해지지 않은 만큼 해당 주소를 즐겨찾기하거나 참고하시면 이용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날짜별 대량발생 및 보너스

 


스포트라이트 아워 매주 화요일 18~19시

대량발생 및 보너스
날짜 대량발생
(✨ 확률)
보너스
10월
3일
야돈✨
(0.2%)

박사
사탕 2배
CP 1500의 가라르 야도란, 가라르 야도킹이 일부 리그에서 사용되기에 사탕을 모아둡시다.
10일 버섯꼬✨
(0.2%)

진화
XP 2배

버섯꼬는 별의모래 500을 주는 포켓몬으로, 별의조각을 사용하고 파밍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버섯꼬의 진화형 버섯모는 방어력은 낮지만 공격력이 높기에, 초보 유저는 풀 타입 (씨기관총 / 씨폭탄) 또는 격투 타입 (카운터 / 폭발펀치)으로 맞춰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7일 호바귀✨
(0.2%)

포획
별의모래
2배

호바귀는 핼러윈 이벤트 아니면 만나기 힘들기에 별의조각을 사용하고 파밍합시다.
24일 나목령✨
(-)

포획
XP 2배
나목령의 진화형, 대로트는 CP 1500, 2500 리그에서 매우 좋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맞추도록 합시다.
31 데스마스 ✨
(0.2%)

포획
사탕 2배
데스마스 역시 핼러윈 이벤트가 아니면 만나기 힘든 포켓몬이므로 CP 1500 데스니칸을 맞춰보도록 합시다. 아니면 레이드를 진행하세요.
-
(-)
-
-

 

  • 박사에게 보낼 때 얻는 사탕 2배 : 모아두었던 전설, 환상의 포켓몬 등을 박사에게 보내도록 합시다.
  • 포켓몬을 진화할 때 얻는 XP 2배 : 원하는 포켓몬이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면, 행복의알을 사용하고 포켓몬을 진화하여 레벨업을 하도록 합시다.
  • 포켓몬을 잡을 때 얻는 XP 2배 : 행복의알을 사용하고 최대한 많은 포켓몬을 잡아서 레벨업을 하도록 합시다.
  • 포켓몬을 잡을 때 얻는 별의모래 2배 : 별의조각을 사용하고 별의모래를 모으도록 합시다.
  • 포켓몬을 잡을 때 얻는 사탕 2배멜탄, 모으령, 분이벌레 사탕을 파밍하도록 합시다! 원하는 포켓몬이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면, 둥지에서 원하는 포켓몬을 파밍하거나 레이드를 진행하도록 합시다.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