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한국에서도 「스페셜 위켄드」 이벤트 진행

2018. 7. 10.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



 일본에서 진행 예정인 스페셜 위켄드에 이어서 한국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올라왔습니다. 포켓몬고의 한국 공식 파트너,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SK텔레콤'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초대권이 필요합니다. 초대권을 이용하여 체크인한 트레이너에 한해서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XP 2배가 적용되고, 특별한 포켓몬(안농 L, S, T과 미뇽?)이 등장합니다. 


 초대권은 한 계정당 1개만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 계열사(세븐일레븐, 롯데리아)의 특정 상품을 구매하거나 T월드 매장을 직접 방문할 경우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상품이 무엇인지, 언제부터 참여가능한지는 아직까지는 미확인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될 것이라고 봅니다. 파트너사에서 제공되는 초대권은 모두 동일하며, 이벤트 일시와 등장 포켓몬도 동일합니다. 






Advertisement
 







 이벤트 당일 공식 파트너사의 포켓스톱으로 가셔야 합니다. 포켓스톱은 황금색으로 표시되어 있어 눈에 쉽게 띌 것이지만 체육관에서는 체크인을 할 수 없습니다. 포켓스탑에 초대권을 가지고 가서 이벤트 기간내에 포토디스크를 회전하고 QR코드를 스캔하거나 12자리를 입력하여 Check 표시가 뜨면 체크인이 완료, 그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 2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3

 


포켓몬고 스페셜 위켄드4





● 관련글


1.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 얻는 방법 (업데이트)


2. 2주년 이벤트 : 밀짚모자 피카츄


3. 7월 필드 리서치 리워드 목록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