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2018 시카고 페스타 이벤트 정리 (수정)

2018. 7. 12.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시카고 페스트



2018 시카고 페스타 이벤트 정리



 7월 초부터 이벤트가 정신없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는 미국 시카고에서 '2018 시카고 페스타'가 진행될 예정인데, 참가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해당 기간동안 특정 포켓몬(톱치빈티나, 눈꼬마, 알로라 디그다알로라 꼬마돌, 색이 다른 플러시와 마이농)이 발생합니다. 플러시와 마이농을 잡을 경우 300의 별의모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시카고 페스타 2



 15일 이벤트 종료 전까지 시카고페스타에서는 10만개 리서치 과제가 진행되고, 대륙별로 리서치가 각각 500만 개씩 할당됩니다. 이 할당량을 채우면 도르트문트 사파리존 이벤트처럼 7월 17일 오전 5시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보상 리워드가 진행됩니다. 리워드는 ① 포켓몬 포획 및 알 부화시 얻는 사탕 증가, ② 알 부화거리 감소, ③ 레이드시 이상한사탕 추가지급니다. 지난번처럼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1주일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Advertisement
 







 21일에는 보너스 언록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후 공지되겠지만 허브, 레딧 등에서는 지난 프리져데이처럼 이로치가 등장하는 파이어, 썬더 레이드가 풀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관련글


29일 한국 『스페셜 위켄드


『스페셜 위켄드』 초대권 얻는 방법


21일 썬더데이」가 언록!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