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업데이트

포켓몬고 / 4세대 스타팅이 포함된 2주년 기념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2018. 7. 13.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포켓몬고 2주년



4세대 스타팅이 포함된 2주년 기념 포스터 공개



From the first Pokémon you encountered to your first , we've enjoyed watching all of your amazing Pokémon GO journeys unfold for the past two years. What are some of your most memorable Pokémon GO experiences? Tell us in the comments!



 인게임과 관련된 소식은 아닙니다만,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2주년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올라왔습니다. 해석하자면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당신이 포켓몬고를 시작하여 첫 포켓몬을 만났을 때부터 함께 했던 여정을 매우 즐겁게 생각하고, 포켓몬고를 하며 가장 즐거웠던 경험이 무엇이었는지 공유해달라는 내용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에는 없었던 4세대 스타팅 포켓몬인 모부기, 팽도리, 불꽃숭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아직 구현되지 않았지만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밝혀진 세레비도 포스터에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4세대를 예고하는 티저가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좋은 일임은 분명합니다.



관련

 포켓몬고 / 4세대 업데이트 대비, 준비할 포켓몬은?

 포켓몬고 / 2주년 기념 교환 이벤트

 포켓몬고 / 글로벌챌린지 리워드로 썬더데이 진행!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