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에스퍼 위크」 리서치 & 'Fragment Design' 모자 피카츄 등장!

2018. 10. 7.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1. 「에스퍼 위크」 이벤트 진행안내

 10월 6일(토) 「에스퍼 위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6일(토) 05:00부터 10월 15일(월) 05:00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진행기간동안 여러 에스퍼 타입 포켓몬이 대량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에스퍼 타입과 관련한 필드리서치가 추가되고, 색이 다른 슬리프가 필드와 레이드를 통해 등장합니다.



등장하는 에스퍼 타입

케이시, 슬리프*, 야돈, 아라리, 루주라, 마자용, 키링키,

네이티*피그점프, 치렁, 랄토스, 요가랑, 솔록, 오뚝군,



추가된 필드 리서치

보상 

에스퍼 타입 10마리를 잡는다.

별의모래 x1000 

슬리프 또는 케이시를 잡는다. 

루주라

야돈 또는 아라리 3마리를 진화시킨다.

키링키 


 필드에서 많이 등장하는 에스퍼 타입은 이 정도로 추릴 수 있습니다. 그 중 슬리프와 네이티는 필드에서 색이 다른 (이로치) 형태로도 등장하므로 이번 기회에 노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 외에 랄토스와 메탕, 치렁같이 필드에서 만나기 힘든 포켓몬의 등장 확률도 같이 증가하므로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노려보세요!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 '강력한 레이드'와 같은 말이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1~3성 레이드에서 에스퍼 타입이 많이 껴있는데 이를 일컫는 것으로 보입니다. 레이드 보스 목록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Advertisement
 








2. '프래그먼트 디자인' 모자 피카츄 등장!

 포켓몬고가 일본의 후지와라 히로시와의 콜라보를 통해 프래그먼트 디자인 로고가 새겨진 의상과 모자 피카츄를 추가하였습니다. 이번 피카츄는 10월 8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될 것이고, 이벤트 진행기간동안 색이 다른 모자 피카츄가 등장할 것입니다. (이벤트 진행기간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프래그먼트 피카츄는 박사에게 보내기 전에 1번의 확인 과정을 거치기에 불필요하게 많이 포획하면 나중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3. 할로윈 이벤트 예고, 색이 다른 메타몽 데이터 추가

 10월초 나이언틱이 보낸 홍보 이메일의 마지막에 핼러윈, 고스트타입과 같은 단어가 보이는 것을 보아 올해에도 어김없이 핼러윈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역대 핼러윈 이벤트는 항상 사탕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했으므로, 이에 대비해서 레이드에서 얻은 뮤츠, 마기라스 등을 지금 박사에게 보내지 말고 꼭 모아두시길 바랍니다.


 최근 인게임에서 메타몽의 색깔이 변해진 것을 느끼셨나요? 색이 다른 이로치 메타몽의 데이터가 게임 내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구현되지 않았지만, 조만간 이벤트나 업데이트를 통해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핼러윈과 관련이 있을까요?



관련글

10월 전체 필드리서치 목록

10월 필드리서치 대발견 : 스이쿤 CP표

10월 레이드 1-5성 보스 목록

EX레이드 : 테오키스 공략 및 CP표

색이 다른 포켓몬 (이로치) 등장 확률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