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GO/이벤트

포켓몬고 / 브라질 포르투알레그 사파리존 이벤트 및 미국 MAGFest 이벤트/

2019. 1. 4.

 

 

 

 

포케토리 | 포켓몬스터 정보, 행사, 소식

포켓몬 GO 최신 정보는 포케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ketory.com

 

안녕하세요! 👋 현재 포케토리 사이트는 Poketory.com으로 이전하여 정보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 사이트 방문하시고 정보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Pokémon GO Safari Zone at Porto Alegre

시간

JANUARY 25 – JANUARY 27, 2019

10:00 a.m. – 6:00 p.m.

장소

Guaíba Riverbank

Marinha do Brasil Park 

포켓몬

팽도리, 모부기, 불꽃숭이, 시라칸, 아공이, 색이 다른 고라파덕과 골덕

보너스

 팀별 라운지 및 공원내 포토존 설치

 스페셜 2km 알을 지급하는 특별한 포케스탑 설치

 그 외 참고 : 공식 웹사이트

 


▶브라질 포르투알레그 사파리존 이벤트


 이번에는 해외 이벤트 소식입니다. 먼저 브라질과 미국에서 각각 진행하는 2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큰 규모부터 먼저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브라질에서 진행하는 포르투 알레그 사파리존 이벤트입니다. 이번 사파리존 이벤트에서는 4세대 스타팅 포켓몬과 지역한정 포켓몬인 시라칸, 그리고 10km알에서 나오는 아공이와 함께,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으나 이미 게임 내에 데이터로 존재하고 있었던 색이 다른 고라파덕, 골덕이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난 '대만 사파리존 이벤트'에서 그러하였듯이, 브라질 사파리존 이벤트가 종료되는대로 전세계적으로 색이 다른 고라파덕이 대량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티켓은 다른 사파리존 이벤트'처럼 추첨제로 얻을 수 있습니다. 티켓을 얻지 못한 유저도 행사장에서 포켓몬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나 '특별한 포켓몬'은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Advertisement
 







▶ 티켓 수령 방법


 참가신청을 하는데 특별한 비용이 들지는 않으나 수량이 한정되어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으며, 1월 7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자면 이 티켓은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추첨제이기 때문에 당첨이 된다면 신청할 때 제출한 이메일을 통해 QR코드가 발송될 것입니다. 이 QR코드는 1명당 1일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또한 1일을 초과하여 사용하려 한다면 행사장에서 거절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행사장 포케스탑을 스핀한 뒤 QR코드를 스캔하면 Safari Zone Porto Alegre」 메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등록 절차가 인포그래픽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미국 MAGFest 2019


 다음에 소개드릴 이벤트는 미국에서 진행하는 소규모 이벤트입니다. Reddit에서 확인하지 않았더라면 진행하는 지도 몰랐을 이벤트인데, 1월 3일부터 6일까지 MAGFest (Music And Gaming Festival) 행사장 근처에서 '노공룡'이 대량출몰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소는 「게이로드 내셔널 리조트 앤드 컨벤션 센터 (Gaylord National Resort & Convention Center)」로 행사장 뿐만 아니라 주변 포켓스탑에서 많은 수의 노공룡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노공룡을 잡으러 가는 분은.. 없겠죠?



■ 관련글

 이벤트 체크인 방법

 2018년 요코스카 사파리존 이벤트


반응형

댓글


맨위로 이동